본문 바로가기
맛집

웰링턴CC 주변 맛집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by 디캔터 2023. 3. 9.
반응형

겨울을 보내고 오랜만의 봄철 라운딩. 캐디분께 주변 맛집을 여쭤보니 닭갈비를 추천해주십니다. 라운딩후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라니 바로 식욕이 땡겨서 찾아가보기로합니다.

 

가게를 찾아보니 웰링턴CC와 뉴스프링빌CC 바로 옆 도로가에 있는 가까운 장소입니다. 찾아가보니 건물뒤쪽에 주차장도 넓게 자리하고 있어서 매우 편리한 접근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니 골프장주변이라 그런지 수많은 골프프로들과 연예인들의 사인이 빼곡하게 걸려있는 모습이 맛집의 풍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늦은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가득 들어서 있는게 주변에 골프장이 많아 사람들이 라운딩후 다 이곳으로 모이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니 닭갈비, 막국수, 메밀전병, 꿩만두, 설렁탕, 육개장 등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만 역시 닭갈비가 가장 땡기니 가게이름에 써있는대로 닭갈비와 막국수를 주문해봅니다.

 

잠시 기다리자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숯불닭갈비의 뼈를 발라내고 순살만 초벌구이를 해서 나온 모습입니다. 먹기좋게 뼈를 바르고 굽는 수고를 덜도록 초벌구이까지 해서 주다니 참으로 친절한 서비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초벌구이된 닭갈비를 구우려는데 직원분께서 손수 구워서 먹기좋게 잘라주시기까지 하는 모습입니다. 누가 굽는지 눈치볼 필요도 없고 라운딩 후 이야기에만 집중을 할수가 있으니 식사장소를 참으로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굽는게 완료되자 불판을 타지않게 들어올리고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세팅해주신 모습입니다. 발라낸뼈는 버리지 않고 닭갈비살을 먹는동안 익히도록 아랫쪽에 세팅해주신 모습이 하나하나 세심하게 배려하는게 전해져서 참으로 좋게 느껴집니다.

 

잘익혀진 숯불닭갈비를 소스에 찍어서도 먹고보고 그냥도 먹어보고 쌈에 싸서도 먹어봅니다. 숯불에 닭껍질이 양념과 함께 바삭하게 익어서 고소한 식감을 전해주고 막상 씹으면 촉촉한 속살이 잘 배어진 양념과 함께 어우러지며 천상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역시 캐디분이 맛집이라고 추천해주실 만한 곳이라고 공감을 하게 됩니다.

 

닭갈비가 구워지자 주문한 막국수도 나온 모습입니다. 숯불닭갈비와 막국수의 조합이라니 돼지갈비와 냉면이 생각날 정도로 훌륭한 조합에 저절로 미소가 띠어집니다. 맛을보니 흐음.... 닭갈비의 명성에 막국수가 따라와주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라는 가게이름에서 순서를 바꾸던지 빼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

 

그래도 맛있는 닭갈비에 감탄하며 주변을 둘러보니 셀프코너가 있어서 쌈, 채소, 반찬 등 마음에 드는것을 추가로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수가 있습니다. 눈치보지않고 쌈을 가져다가 닭갈비를 마음껏 즐겨봅니다.

 

맛있게 모든것을 비우고 즐거웠던 라운딩의 뒷이야기를 사람들과 함께 떠들어봅니다.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라운딩 뒷이야기를 하니 참으로 재미있는 추억이 쌓이는 것 같습니다.

웰링턴, 뉴스프링빌, 써닝포인트, 사우스스프링스 등 골프장이 모여있어 라운딩 후 뒷풀이하기 좋은 음식점을 찾아서 기분이 좋았으며 앞으로 근방에서 일이 있으면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주변 다른 맛집이 궁금하다면 ▼▼▼

2022.09.30 - [맛집] - 비에이비스타 골프 라운딩 후 숨겨둔 맛집 풍경

 

비에이비스타 골프 라운딩 후 숨겨둔 맛집 풍경

비에이비스타에서 골프 라운딩후 관계자분들께 주변 맛집을 문의하니 내려가는 길에 바로 숨겨진 맛집이 있다고 하셔서 가보기로 합니다. 맛집을 가는길이 매우 좁고 산길도로라 외부사람들은

smoothmen.tistory.com

 

2022.09.07 - [맛집] - 뉴스프링빌, 웰링턴CC 라운딩 아침식사 남이천배추된장국

 

뉴스프링빌, 웰링턴CC 라운딩 아침식사 남이천배추된장국

골프장들이 모여있는 남이천IC 주변 뉴스프링 컨트리클럽과 웰링턴CC 주변 라운딩전 아침식사로 유명한 남이천배추된장국을 찾아가봅니다. 동이트기전인 이른새벽부터 주차장 안내 간판이 켜

smoothm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