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에이비스타 골프 라운딩 후 숨겨둔 맛집 풍경

by 디캔터 2022. 9. 30.
반응형

비에이비스타에서 골프 라운딩후 관계자분들께 주변 맛집을 문의하니 내려가는 길에 바로 숨겨진 맛집이 있다고 하셔서 가보기로 합니다. 맛집을 가는길이 매우 좁고 산길도로라 외부사람들은 잘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되는 곳입니다.

 

지도상으로 봐도 비에이비스타CC 바로 코앞에 풍경이라고 조그맣게 위치하고 있지만 도로도 표시되지 않을 정도로 숲속에 숨겨져 있는 마치 발굴되지 않은 식당을 찾아가는 기분이 들게 되는 곳입니다.

 

숲속에 자리잡은 비밀스러운 맛집 식당에 도착하여 전경을 담아봅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2층집에 주변으로 정원처럼 나무와 풀들이 둘러싸여있어 신비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런곳에서는 어떠한 음식을 파는지 무척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곤드레나물밥 주력메뉴에 사이드로 매콤소고기, 더덕오리주물럭, 오징어삼겹, 더덕삼겹의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건강밥집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숲속의 식당에서 먹는 곤드레나물밥 맛이 궁금하여 주문 후 오징어 삼겹까지 추가적으로 주문해봅니다.

 

주문후 식당 분위기를 살펴보니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도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골프외에도 야외를 놀러나와 식사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 매우 잘 알려진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또한, 조명도 식욕을 잘 돋구도록 밝고 따뜻하게 세팅되어 있는 모습이 여러가지로 연구를 한 집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주문한 곤드레밥과 오징어 삼겹 그리고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각종나물과 김치 절임등 보기만해도 식욕을 부르는 건강식단 반찬들입니다. 

 

곤드레나물밥에 취향대로 장도 추가하고 반찬도 추가하고 손수 끓여 내주신 된장찌개를 조합해서 다양한 맛을 봅니다. 한식의 테마가 같은 반찬이라도 사용자의 조합에 따라 수백가지 다른 맛을 찾아낸다는 것에 있다는 것을 되새기며, 간장베이스, 쌈장베이스, 된장찌개 베이스 등 밥도 따로 양념을 해보고 김치, 나물, 장조림 등 다양한 맛들의 반찬과도 조합해가며 먹다보니 라운딩에 지친 몸이 저절로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게 됩니다.

 

반찬과 밥을 조합하여 최고의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면서 둘러보니 숲속의 식당이라고 거미줄이나 먼지가 있는것이 아닌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네비에도 잘 나오지 않는 숨겨진 맛집에 사람이 많은 이유를 잘 알게 되었으며 잘되는 집의 이유를 하나 더 알아가며 비에이비스타 라운딩 후 즐거운 맛집탐방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