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뉴스프링빌, 웰링턴CC 라운딩 아침식사 남이천배추된장국

by 디캔터 2022. 9. 7.
반응형

골프장들이 모여있는 남이천IC 주변 뉴스프링 컨트리클럽과 웰링턴CC 주변 라운딩전 아침식사로 유명한 남이천배추된장국을 찾아가봅니다. 동이트기전인 이른새벽부터 주차장 안내 간판이 켜져있는 모습입니다.

 

남이천배추된장국

이른 새벽인데도 워낙 유명한 곳이라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 들어차 있는 모습입니다. 어두운 새벽 허허벌판에서 불을 밝히며 이렇게 장사가 잘 되는 곳이 있다니 상당히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가게안으로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보니 밝은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새벽잠을 깨우고 식욕을 당기게 합니다. 가게안을 둘러보니 고기도 직접 숙성시키는 것이 보이고 무언가 맛집의 인상의 풍기고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아침식사를 고민하지 않고 고를수 있도록 배추된장국 메뉴 하나가 딱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메뉴판에 한우도 파는 것을 보니 아까 보았던 직접 고기를 숙성시키는 냉장고가 왜 있는지 이해를 하게 됩니다.

 

잠시 기다리자 배추된장국과 반찬이 나왔습니다. 어묵볶음, 오징어채, 단무지, 오이, 샐러드, 계란후라이, 스팸 등 보기만해도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아침 반찬에 감탄이 나오게 됩니다.

 

배추된장국과 밥을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겨봅니다. 조미료맛이 잘 살아있는 매우 맛있는 배추된장국이라 반찬이 필요없을 정도입니다. 라운딩전 해장국이 살짝 물리려 했는데 담백한 배추된장국과 반찬을 곁들이니 왠지 기운이 나는 것 같고 무언가 라운딩이 잘 될것 같은 기분입니다.

 

국과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반찬을 더 먹으려하니 가게 안에 셀프바가 차려져 있어 원하는 반찬을 마음대로 가져다가 먹을 수가 있도록 세팅해놨습니다. 맛있는 반찬을 리필해가며 라운딩전 즐거운 아침식사를 마무리합니다.

남이천배추된장국 골프장주변 잘되는 맛집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