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비발디파크 골프연습장 요금 및 후기

by 디캔터 2022. 8. 23.
반응형

비발디파크의 골프장은 EAST와 WEST 그리고 9홀 총 45개 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노펠리체 안의 별도 파3연습장과 인도어연습장이 있습니다. 오늘은 비발디파크의 인도어 골프연습장에서 몸을 풀어보기로 합니다.

 

비발디파크 골프연습장에 도착해서 전경을 담아봅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 한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골프연습장은 소노펠리체CC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라운딩전 연습을 하기 좋은 곳입니다.

 

연습장에 들어가서 내부 모습을 담아봅니다. 정면 카운터에 모니터로 좌석의 운용상태를 표시해주며 위쪽의 화면에서는 요금과 레슨 스케쥴등을 표시해주는 모습입니다. 요금은 60분 기준 평일 15,000원, 주말 18,000원으로 시설에 비하여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회원의 경우 30%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골프연습장 타석을 살펴보니 매트가 움푹패이거나 스크래치가 없이 잘 관리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역시 회원제 골프장의 연습장이기 때문에 신경을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타석에서 공방향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비발디파크 골프연습장의 가장 큰 특징은 그물로 둘러싸여진 일명 닭장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고 넓은 산을 바라보는 오르막의 구조이기 때문에 실제 골프장과 같은 느낌으로 타구를 보내며 연습을 할 수가 있는 점입니다. 

이는 연습장에서 잘맞는데 실전에서 맞지 않는 사람들에게 마인트컨트롤 훈련을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연습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타석에 서서 바라보니 거리별로 미터표시가 확실히 되어있고 좌우로 방향도 넓기때문에 실제 필드에서 라운딩을 하는 느낌을 가지기에 충분하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타석에 서서 멀리 그린을 바라보며 실전라운딩을 하는 기분으로 샷을 날리며 연습을 합니다. 그물이 없으니 날아가는 공이 더욱 잘보이고 랜딩지점이 명확해서 더욱 효과적인 연습이 되는 기분입니다.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CC EAST 라운딩 후기

2022.06.28 - [취미] - 소노펠리체 CC 비즈니스 골프 후기 (구. 비발디파크 EAST)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CC WEST 라운딩 후기

2022.05.03 - [취미] - 비발디파크 CC 웨스트 WEST 공략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