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의정부 레슨 받을 수 있는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파크 송산 JS2

by 디캔터 2022. 8. 24.
반응형

의정부 민락동에서 모임이 있어 스크린골프를 한게임 치기로 합니다. 진산프라자에 위치한 JS2 송산 스크린에 예약을 하고 찾아갑니다.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 차를 대고 엘레베이터를 타려니 연회원을 모집하는 배너가 눈에 들어옵니다.

 

(좌)스크린골프장 (우)실내연습장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정면에 스크린골프장이 보이고 맞은편에는 실내에서 골프레슨을 받을 수 있는 연습장이 보입니다. 배너에 쓰인 스크린골프장에서 연회원을 모집하는 이유를 올라와보니 알것 같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니 넓은 실내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예약된 방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가봅니다.

 

룸에 들어가서 시스템을 살펴보니 별도의 컴퓨터와 마우스로 제어를 하는 비전플러스 시스템입니다. 최신식 시스템은 아니지만 비교적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괜찮아 보입니다. 연습을 하며 분위기에 적응을 합니다.

 

연습스윙을 해보니 스크린에 공이 맞는 소리가 경쾌하게 울려퍼집니다. 역시 스크린이 너무 길지 않고 적당히 재단되어야 이런 경쾌한 소리가 나는 것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니 마실 것을 물어보고 가져다 주십니다. 아이스커피를 시켰더니 스테인리스 컵에 정성스럽게 담아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플레이를 하다가 당이 떨어졌을때를 대비하여 먹거리도 비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서 기기와 시스템의 상태도 체크해봅니다. 비전플러스는 매트가 한방향으로 움직이는 싱글매트 시스템이기 때문에 비교적 수월하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오랜만의 스크린 조금 난이도가 있는 골프장을 선택했더니 파3가 180m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힘을 주지 않고 2온을 하겠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공략을 하니 더욱 결과가 좋아집니다. 역시 골프는 힘을 빼야하는 스포츠입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하다보니 어느새 18홀을 마무리하고 MVP를 차지합니다. 조용하고 정리가 잘된곳이라 집중이 잘되어진 기분입니다.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송산JS2 골프장은 스크린 골프와 레슨을 동시에 받을 수가 있어 주변에서 골프를 배우는 사람에게 매우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