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죽전 골프 아울렛 골프존파크 365 스크린 네트워크 플레이

by 디캔터 2022. 7. 19.
반응형

모처럼 휴일 용인 죽전에 위치한 골프 패션 아울렛에 방문하여 주위를 둘러봅니다. 죽전역 부근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골프브랜드의 아울렛이 입점해있어 평소에도 사람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다보니 스크린 골프장이 보입니다. 골프존파크 죽전365. 스크린 한 게임 하기 좋아 보여서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계단이나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스크린골프장이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밝은 조명과 장식이 인상적인 스크린 골프장 구조입니다.

 

매장 시스템을 살펴보니 최신신 투비전 플러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최신식 키오스크 컴퓨터와 컨트롤 패드를 보니 무언가 스코어가 잘 나올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4인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한지 여쭤보니 방문을 열고 넓은 공간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넓은 공간에서 네트워크로 조인을 하고 순서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마주보며 플레이를 할수가 있는 최고의 세팅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서로 타석에서 플레이를 하는 모습을 담아봅니다. 스크린골프장에서 한방에 4명이 있으면 상당히 오래 기다려서 지루하기 쉬운데 방을 열고 네트워크 플레이를 하니 순서도 빨리오고 빠른 진행이 가능해집니다.

 

같은 홀에 다른 플레이를 펼치는 모습을 담아봅니다. 4명이서 4시간 치는것을 2시간 이내로 컷할수 있는 시스템, 손님도 좋고 사장님도 좋은 최고의 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즐기다보니 어느덧 18홀을 금새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거울을 설치한것과 같이 대칭적인 룸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즐겁게 플레이후 나와서 지인들과 즐거운 골프존파크 죽전점 및 아웃렛 나들이를 마무리합니다. 골프존파크 죽전365 점은 골프 아울렛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주차장도 넓어서 편리한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