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주 맥주 2000원 성신여대 마장동고기집

by 디캔터 2025. 2. 19.
728x90
반응형

성신여대 근처 먹자골목을 걸어가며 무엇을 먹을까 이곳저곳 둘러보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고기집을 발견하게 됩니다. 숯불구이 전분점 마장동고기집이라는 간판이보이고 아래쪽으로 어려운 경제 30년전 가격으로 모신다는 문구가 무언가 사람의 마음을 잡게되고 둘러보게 만들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둘러보니 소주 맥주가 단돈 2000원을 받고 있으며 나머지 고기 메뉴도 무척 저렴하게 내놓은 모습이 이래서 장사가 되나 하는 남걱정을 시킬정도로 파격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거대 업소용 냉장고에 주류가 가득들어있고 주류셀프 소주 맥주 2000원 문구가 붙어있어 무언가 술을 더욱 먹고 싶어지게 만드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소주와 맥주를 먼저가져오고 기본찬이 세팅된 상태에서 메뉴판을 천천히 살펴봅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큰돼지 한마리가 단돈 4만원에 900g을 준다는게 상당히 인상적으로 다가오므로 퀄리티가 어떨지 기대하며 주문을 하고 가볍게 소맥을 즐기며 기다립니다.

 

주문을 하니 기본상차림에 큰돼지한마리 메뉴가 나왔습니다. 대패삼겹살, 일반 삼겹살, 목살, 항정살 부위가 고루 나온 것으로 단돈 39900원에 이정도의 고기양을 준다니 놀라움이 멈추질 않습니다.

 

대패 삼겹살을 숯불에 구워서 맛을보니 역시 수입산이지만 숯불이라는 매력때문에 고기의 잡내도 사라지고 가격대비 무척 맛있게 느껴지는 고기맛을 느끼게 됩니다. 이정도 가격대에 이런 퀄리티라니 상당히 감탄스러운 순간입니다.

 

삼겹살도 구워서 맛을보니 숯불에 바삭하게 익혀진 표면과 씹으면 촉촉한 육즙이 흘러나오는 겉바속촉의 이상적인 삼겹살이 완성되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게 됩니다. 양많고 퀄리티도 준수하며 가성비 고기집의 진수를 보여주는 순간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야채와 고기를 함께 즐기다 떨어져서 주변을보니 셀프바에 각종 야채와 반찬이 가득 들어서 있습니다. 야채를 잔뜩 덜어먹으며 아무리 대학가지만 이렇게 싼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겨도 남는게 있나 하는 남걱정을 한번 더하게 되며 지속적으로 감탄을 하게 됩니다.

 

가게 내부를 살펴보니 방학시즌이고 대낮이라 대학생들은 보이지 않았지만 가성비 고기집으로 소문이 나서인지 주변분들이 상당히 많이 방문하는것을 보게되고 평일 이른시간인데도 고기집에 사람이 많은것은 역시 인기를 잘 반영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큰돼지 한마리와 술을 순식간에 해치워버리고 게산을 하려하니 고기를 900g이나 먹고 소주 맥주는 10병 가까이를 먹어도 6만원대의 너무나 혜자스러운 계산서 가격을 보게되고 성신여대 부근 최고의 가성비 고기집이라는 기억을 남기게 됩니다.

 

마장동 고기집 성신여대점은 대학가주변 가격과 퀄리티를 모두 갖춘 고기집으로 술을 많이 마시고 싶으면 다음에 또 찾게될 가성비 고깃집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