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출시 정보

by 디캔터 2024. 2. 22.
반응형

성시경막걸리

만능엔터네이터이자 연예계 주당으로 유명한 성시경씨가 주류사업에 진출하여 성시경 막걸리인 경탁주를 출시하였습니다. 경탁주는 성시경씨의 이름에 지경 경(境) 한자를 따서 네이밍하였으며 작년부터 여러방송을 통해 막걸리 제품을 출시예정이라고 말한바 있습니다.

 

경탁주 종류 및 파는곳

금일 2월22일 출시한 경탁주는 알콜도수가 12도인 경탁주 12도 제품으로 국내산 쌀 100%를 사용한 전통주이며 이에 따라 온라인으로 판매가 가능한 특징을 지닌 막걸리 제품입니다. 다른 막걸리 제품이 대체적으로 5~8%의 알코올도수를 가지고 있는 것에 비추어 본다면 경탁주 12도 제품은 매우 진한 맛이 특색인 제품일 것으로 예상되며 기존 방송에서 8도, 6도 제품도 샘플로 선보인 것으로 보아 경탁주 12도의 흥행 여부에 따라 다른 제품이 출시 여부가 판단될 것으로 보입니다.

 

경탁주 12% 제품은 5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네이버스마트 스토어 제이1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금일 출시한 물량은 오픈하자마자 완판되는 뜨거운 관심을 보였으며 매일 오전 11시에 판매사 스마트스토어 사이트를 이용하여 한정된 물량이 판매되므로 시간을 잘 맞춰야 당분간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 경탁주 (성시경막걸리)
용량 500ml
도수 12%
가격 14,000원 ~

 

경(境) 브랜드

성시경씨는 자신의 이름 끝자를 이용하여 한자를 디자인한 경 브랜드 제품들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최초 경탁주 외에 성시경 소주인 경소주도 올해 출시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서 평소에 술을 사랑하는 성시경씨의 열정으로 여러주류제품들을 기획중이며 경 브랜드를 이용하여 탁주나 소주 외에도 다양한 주류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엿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특허청 기록을 살펴보면 경탁주, 경소주 외에도 경위스키, 경하이볼, 경사케 등 매우 다양한 주류에 대하여 특허청에 출원해놓은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성시경씨가 다양한 주류에 대해서 도전할 것이라는 것을 간접적으로 의미하고 있습니다.

 

경탁주 맛

경탁주

경탁주의 맛은 국내산쌀을 100% 사용하고 함유량이 46.23%에 달하여 매우 진한 쌀의 단맛과 곡물향이 특징이며 알코올도수가 12도로 다른 막걸리 제품에 비하여 2배 가까이 높아 매우 바디감이 높은 묵직한 맛과 향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쌀함유량이 높고 알코올도수가 높은 이유는 경탁주 여러가지 제품을 테이스팅하고 가장 맛있다고 느낀 제품에 대해서 출시를 한 것으로 이는 성시경씨가 본인 브랜드의 술을 출시할때 마음가짐에 대한 인터뷰에서도 나타나지만 본인이 직접 테이스팅을 하고 가장 맛있다고 느낀 제품에 대해서만 출시를 한다는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경탁주 먹는법

경탁주 먹는법

경탁주는 다른 막걸리 제품과 같이 다양한 종류의 전과 함께 어울리면 알코올도수가 높아 기름진 음식과 매우 일체감있는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성시경 막걸리인 경탁주는 그냥 마시는 것보다 기름진 음식과 함께 페어링한다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가 있는 특징을 가진 제품입니다.

 

경탁주 안주

또한, 쌀함량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고기와 김치와 같이 어울린다면 밥을 따로 먹지 않아도 될만큼의 훌륭한 조합이 탄생되며 높은 풀바디감으로 고기맛과 어우러지고 또한 높은 알코올 도수가 육질을 부드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해줘 매우 높은 일체감있는 술한잔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성시경막걸리 경탁주의 종류, 맛, 판매처, 먹는법까지 모든것을 리뷰해 보았으며 다양한 정보를 통한 제품의 흥행에 대해 예측해보면 평소 애주가로 알려진 성시경씨의 소통에 따라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켜 연예인 주류사업중 가장 성공한 케이스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