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토스 핸드메이드 보드카 가격

by 디캔터 2024. 2. 20.
반응형

 

티토스 보드카는 1997년 미국의 Fifth Generation에 의해 설립된 회사로 대표제품 티토스 핸드메이드 보드카 (Tito's Handmade Vodka)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보드카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수제보드카라는 특징을 살려 증류과정에서 직접 고안한 특수 증류기를 사용 6자례 증류하여 깔끔한 보드카 원액을 생산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수제 증류 기법은 제품 로고에도 디자인으로 사용될만큼 티토스 보드카를 상징하는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입니다.

티토스 보드카는 이러한 핸드메이드의 제조공법을 프리미엄 수제 보드카라는 이미지로 마케팅에 성공 미국내에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7%가 넘는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였으며 세계시장으로도 수출하여 다양한 국가에서 핸드메이드 보드카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틸하우스

티토스 보드카를 생산하는 증류소는 미국 텍사스주 중남부의 오스틴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스틴(Austin)은 90년대의 풍경을 아직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상당히 전통적인 지역으로 티토스 보드카의 수제로 만드는 장인정신이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지역적 특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틸하우스
STILL HOUSE

오스틴에 위치한 티토스 보드카의 증류소는 다른 증류소들과는 사뭇다른 철재구조를 사용해 지어진 상당히 올드패션드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으며 이러한 독특한 증류소 스타일이 티토스 보드카의 핸드메이드 정신을 잘 대변하는 것으로 홍보가 되어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모으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티토스 보드카의 철재구조로 이루어진 독특한 스타일의 건축은 증류소 이름 또한 스틸하우스(StillHouse)라고 명명하게 되는 계기가 되어 더욱 홍보효과를 띄게 만드는 요소로서 작용하고 있습니다.

 

 티토스 보드카 가격

 

티토스보드카
(좌)750mℓ  (우)1.75ℓ

 

티토스 보드카는 핸드메이드 보드카를 표방하여 오리지널 제품외 향이 첨가된 플레버드 제품은 생산하고 있지 않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용량만 다르게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티토스보드카의 대표용량으로는 750ml, 1.75L 두가지가 있으며 국내에서는 750ml 제품을 대표적으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제품 티토스 보드카 (Tito's Vodka)
용량 750ml 1750ml
도수 40% 40%
가격 3만~5만원 $35 ~ $40 (미국기준)

 

 

티토스 보드카 뮬

뮬

티토스 보드카 음용시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품은 티토스 보드카 전용 뮬(Mule)잔입니다. 티토스 보드카의 상징인 스틸을 사용한 재질과 특유의 곡선 손잡이가 인상적이 뮬잔은 티토스 보드카를 온더락으로 즐기거나 하이볼로 음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하며 구매시에도 선물로 사용되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등 훌륭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티토스 보드카는 전용뮬이 아니더라도 6번 증류한 깔끔한 맛과 향의 수제 보드카 이미지로 다양한 칵테일이나 하이볼의 재료로 많이 사용되며 다양한 맛을 내는 칵테일에 사용하는 것보다 깔끔한 맛과향을 순수하게 즐기기 위하여 탄산수나 진저에일을 얼음과 섞어 하이볼 형식으로 즐기는 티토스 하이볼이 국내에서 많은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핸드 크래프트 제조 방식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티토스 보드카를 리뷰하며 마케팅의 힘을 느끼게 되었으며 보드카가 하락세인 국내시장에서 그레이구스와 함께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티토스 보드카의 상승세가 얼마다 지속될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