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서초구 방배동 스크린골프 실내연습장 캔쿤골프

by 디캔터 2023. 12. 27.
반응형

서초구 방배동 사당역 부근 비즈니스 미팅을 마치고 스크린골프를 한게임 하기 위해 실내연습장을 찾다가 주변에 캔쿤골프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지도를 잘 찾아서 방문하니 지하에 스크린골프 연습장 간판이 눈에 들어오고 주차는 건물뒤쪽에 공간이 있어서 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처음 방문해보는 곳이라 시설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 궁금한 마음을 가지고 계단을 내려가니 실내연습장에서 골프스윙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입구에서부터 여러사람들이 골프연습의 열기가 뿜어져나오는게 느껴질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곳이라는 분위기가 풍겨져 오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와서 분위기를 살펴보니 건물외관은 조금 허름해 보였는데 인테리어는 세련된 느낌에 넓은 실내가 쾌적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안내데스크에서 양쪽으로 실내 연습장이 펼쳐져 있고 프로님이 강습을 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전체가 보이는 개방형 구조로 고객들을 관리하기도 쉽고 소통을 하기에도 좋아보이는 형태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복도 안쪽을 둘러보면 회원들이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넷이 설치되어 있고 안쪽으로는 스크린골프를 칠 수 있는 룸과 복도 끝쪽으로는 커피나 음료 간단한 간식을 보충할 수 있는 휴계실의 모습도 보입니다. 전체적인 규모는 아담하지만 인테리어를 잘해놔서인지 참으로 쾌적하게 느껴지는 공간연출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스크린골프를 위해 룸을 배정받고 시스템을 살펴보니 골프존 비전플러스 시스템입니다. 들어오기전에 실내연습장을 보았을때 골프존 GDR 시스템은 아니었는데 스크린골프 시스템은 골프존인것을 보니 취향과 대중성을 모두 생각했다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라운딩을 하기전에 연습으로 드라이버도 쳐보고 아이언도 쳐보면서 센서의 감도와 반응속도 그리고 매트의 상태도 하나하나 체크해봅니다. 스크린골프 처음가보는 곳은 연습시간을 통해서 이러한 요소들을 세세하게 파악해야 원활한 라운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방문이기에 골프채가 없어서 사장님께 말씀을 드리려 했는데 알아서 하우스채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하우스채는 룸안에 배치되어 있는 것이 아닌 카운터앞에 골프백을 가져다 주시며 종류를 보니 핑드라이버, 야마하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웨지 등 비교적 가격대가 있는 골프채들이라 시설에 투자를 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몸도 풀고 채도 준비되었겠다 라운딩을 즐기며 비즈니스 미팅을 이어갑니다. 비전 플러스 시스템이라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룸이 넓고 빔프로젝터 화질도 좋고 컴퓨터도 빠릿빠릿하게 반응해주고 채도 좋은편이고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이어가게 됩니다.

 

즐거운 라운딩을 하면서 룸 내부를 보니 넓은 실내에 소파와 일반의자 그리고 안마의자 스타일의 좌석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이 조금은 재미있게 느껴지며 안마의자 스타일에 다리를 뻗고 누우면 그것도 구찌일것 같아 다음에 한번 활용해보기로 합니다.

 

즐겁게 스크린골프 라운딩을 마치고 나가는 길 역시나 많은 회원분들이 스크린 골프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을 보며 감탄을 하게 되고 가격도 회원 1만5천, 게스트 2만원이라는 강남에서 무척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두번 감탄하게 만드는 스크린 골프장이었습니다.

 

사당역 14번 출구 방배동쪽에 위치한 캔쿤 스크린골프 앞으로도 주변에 일이 있으면 다시 들리고 싶은 그러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