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경기도 남양주 다산 숨겨진 스크린골프 위너스골프클럽

by 디캔터 2023. 12. 15.
반응형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동남쪽 한강변 홍릉천이 흐르고 아직 개발이 되지 않아 공장단지가 위치해 있는 이곳에 숨겨진 스크린골프 명소가 있다는 소식에 보물찾기를 하는 마음으로 찾아가보기로 합니다. 수석 호평간 도시고속도로 수석IC에서 나와서도 공장단지 안쪽으로 한참을 들어가야 찾을 수 있는 꼭꼭 숨겨진 장소입니다.

 

산업단지들이 빽빽히 들어서있는 안쪽으로 들어가자 컨테이너와 같은 건물에 위너스스크린골프 간판이 보이고 앞으로 주차장이 쭈욱 펼쳐져 있는 숨겨진 명소가 나타납니다. 외진곳에서도 문을 닫지 않고 소문난 이유가 무엇인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밀려오고 있습니다.

 

건물안으로 들어가니 정면에 대기실이 나오고 이곳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소파와 TV 그리고 퍼블릭채가 있는 골프백들이 늘어서 있는 것이 보입니다. 중소기업의 휴게실과 같은 비주얼의 모습이 간접적인 체험을 할 수가 있는 인테러어가 참으로 인상적입니다.

 

복도를 보니 좌우로 길게 7개 정도의 룸이 보이고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보아 주변 공장에서 일을 일찍 끝내고 사람들이 모여서 스크린을 치는 곳이구나 하는 것을 느끼며 외진 곳에서도 명맥을 이어오는 것이 평일에는 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그리고 휴일에도 주변 신도시에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모이므로 장사가 오히려 잘된다는 걸 깨달으며 위치선정이 오히려 뛰어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보니 널찍한 공간에 4명이 앉을 수 있는 소파가 마련되어 있고 소파도 무언가 푹신해보여 안락하게 스크린 골프를 칠 수가 있을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귤까지 가져다 주면서 귤을 까먹으면서 넉넉한 인심을 즐기며 플레이를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시설은 데스크탑으로 움직이는 골프존 비전플러스 시스템이며 매트는 제법 사용흔적이 많이 보이는 듯 닳아있는게 보이지만 클럽은 사람들이 자기 채를 가지고 다녀서 인지 사용흔적이 별로 없고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비전플러스에서 이정도의 시설이라면 만족스러운 수준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운영시간과 요금이 붙어 있는 안내판을 보니 역시나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자리를 잘 잡아서이기도 하지만 가격적으로도 다른곳에 비하여 매우 착한 요금대임을 알게 됩니다. 가격을 보니 주변 다산에 산다면 저절로 애용하고 싶어지는 그런 장소라고 생각이 들게 됩니다.

 

 

라운딩전 가볍게 연습을 하면서 스크린에 적응해봅니다. 스크린골프장마다 센서의 감도가 다르고 매트도 다르고 채도 다르고 분위기도 그렇고 모든것이 다르기 때문에 연습시간을 이용해서 충분히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구장을 고르고 플레이를 시작 비전플러스는 일체형 발판 시스템이라 발판의 난이도를 어렵게 해도 비교적 평온한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좋을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는 양날의 검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마치고 계산하는일만 남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모습이 단골손님들이 많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다음에 남양주 수석 부근 놀러가면 다시 꼭 들르고 싶은 분위기와 가격 그리고 친절함까지 삼박자가 같춰진 숨겨진 보물과 같은 스크린 골프장이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