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별내 스크린골프와 GDR 연습장을 동시에 골프존파크 더존 파크 스크린

by 디캔터 2023. 11. 13.
반응형

별내 신도시 별내별가람역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 주변 스크린골프장을 찾아보니 골프존파크 더존 파크 스크린이 가까이에 있어 예약을 하고 찾아가봅니다. 도착해서 살펴보니 신도시라 그런지 한적하고 여유로워 보이는 느낌이 무척 좋게 느껴지고 벽면에는 GDR 아카데미 골프 연습장까지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주차장은 3층건물에 3층까지 주차장이 같이 설계된 건물의 구조로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취향에 따라 1층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 더존파크스크린에 올라가던가 혹은 3층에 주차를 하고 바로 연결된 통로로 입장을 할 수가 있는 편리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것이 특색입니다.

 

맨처음 입구에 들어서면 골프존파크 로고가 반짝반짝 빛나는게 역시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은듯한 새건물냄새가 나는 듯한 인테리어가 무척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카운터 왼쪽으로 복도가 쭈욱 펼쳐져 있으며 스크린 연습장이 좌우로 늘어서 있는 구조도 또한 보이고 있습니다.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왼쪽 복도를 살펴보니 끝으로는 흡연장이 설치되어 있어서 애연가들도 편하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복도를 따라 들어가다가 스크린이 설치된 룸에 들어가니 넓은 공간이 확 눈에 들어오면서 비교적 최근에 설치된 듯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이 정면 그리고 상단센서 최신식 매트까지 모두 풀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골프존 NX 까지는 아니지만 최신식 시스템에 넓은 방구조에 시설은 우선 무척 만족스러운 느낌입니다.

 

연습을 하면서 다른 시설도 살펴보니 정면 제어컴퓨터 옆쪽으로는 세로형의 긴 LED 모니터를 설치하여 광고화면이나 정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센스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좋으며 테이블 쪽으로는 간식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플레이하다가 당이 떨어지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넓은 시설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플레이 시간을 가져봅니다. 플레이를 하다가 가끔 당기거나 탑핑이 맞아서 실수를 할 때도 있지만 상대방을 즐겁게 하고 심기일전을 하게 되는등 더욱 즐거운 라운딩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스크린골프를 마치고 나가서 카운터 주변을 살펴보니 맞은편쪽으로 넓은 카페와 더욱 안쪽으로는 GDR연습장이 보이고 있습니다. 꽤나 규모가 큰 스크린 전문점이구나 하는 생각으로 계산을 하면서 안쪽에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호기심에 살펴보기로 합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보니 대형 TV가 설치되어 있고 커피나 차를 하면서 골프채널을 보며 편하게 웨이팅 할 수 있고 안쪽 GDR에는 연습 및 레슨을 받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무척 활기찬 모습으로 겉보기에는 여유롭고 한가한 건물인데 안쪽에서는 이렇게 활기찬 모습이 반전으로 보이고 무척 재미있는 체험이었습니다.

 

별내IC와 별가람별내역에 바로 가까이 위치한 골프장이라 앞으로도 별내에 일이 있다면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은 스크린 골프장이었으며 활기참이 이색적인 곳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