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방이동 스크린골프 모비딕골프존 후기

by 디캔터 2020. 8. 12.
반응형

방이동 먹자골목은 항상 사람으로 붐비고 롯데월드타워가 바로 앞에있어서 비즈니스 모임이 잦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스크린골프를 찾다 모비딕 골프존이 눈에 띄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모비딕골프존은 먹자골목 초입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앞에 빈공간에 하여야하며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실내를 찍어봅니다. 넓은 실내와 대기자를 위한 소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왼편으로는 스크린이 설치되어있어 방마다 플레이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넓직한 카운터는 여러 직원분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보입니다.

 

복도를 따라 스크린방들이 빼곡이 늘어서 있으며 대략 10개 이상의 방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방의 상태는 넓직한 타석을 보여주며 유리문식과 폐쇄형문 2가지 타입으로 보입니다. 저는 유리문 타입의 방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바깥에는 흡연자를 위한 흡연실이 위치하고 있으며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가 아닌 밝은 조명에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방에 입장하여 연습을 하면서 타격감이나 매트의 상태 공판정등을 체크해봅니다. 투비전플러스 적용 골프장이라 발판은 2개로 분리하여 각도를 조절해주고, 퍼팅시 위치나 그린까지의 거리 라이등을 표시해줍니다.

 

컴퓨터로 따로 골프존프로그램을 관리하는게 아닌 키오스크형태의 골프존 컴퓨터가 보입니다. 상당히 직관적인 시스템으로 사용하기가 편했습니다.

 

음료는 커피와 아이스티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맥주를 마실경우 감자과자와 과일을 서빙해주고 있습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하고 계산을 마친구 출구를 바라보자 골프공 등 각종 골프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거치대가 보입니다. 

 

옆으로 한칸을 더보니 와인까지 팔고 있습니다. 상당히 이색적입니다. 방에서 주문하면 와인잔도 가져다 주는지 다음에 테스트를 해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방이동에서 즐거운 골프모임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