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거원 스크린골프에서 먹방 음주골프

by 디캔터 2020. 8. 28.
반응형

저녁 양재역에서 비즈니스 모임이 있어 스크린골프를 검색하던중에 양재역 가까이에 거원 스크린골프가 있어 예약을 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거원스크린골프존의 입구는 대로변이 아닌 건물 뒤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처음오면 엄청 헤맬것 같은 입구 구조입니다. 자세히보니 빌딩 이름이 거원빌딩이라 이름을 거원스크린으로 지은것 같습니다. 뒤쪽에는 주차장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건물지하로 내려가면 거원스크린 입구가 나타나며 입구를 들어서면 일자형으로 된 복도로 방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세보니 5개의 방을 보유하고 있는 아담한 사이즈의 스크린골프장입니다.

 

실내에 들어가서 타석과 시스템을 보니 골프존의 비전플러스를 적용한 스크린 골프장입니다. 연습용 아이언과 드라이버 우드등은 방안에 배치되어 있으며 드라이버를 9.5로 바꿔달라고 요청하니 가져다 주십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팝콘과 음료를 가져다 주십니다. 가져간 술과 탄산수등으로 데코레이션을 하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배가 고프니 근처 중국집에서 식사를 시켜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식사가 도찯하였습니다. 중국집에서 중식과 함께 배를 채우고 가볍게 음주로 음주골프를 즐길 예정입니다.

 

 

주문한 양장피에 겨자소스를 따르고 가볍게 섞어 줍니다. ^^

 

잘 섞인 양장피를 집어 먹으면서 골프를 즐겨봅니다. 스크린골프를 하면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맛있는 중화요리에는 한잔이 빠질수가 없습니다. 양장피와 한잔을 즐기면서 여유있게 시합을 즐깁니다.

 

건배를 하고 골프게임을 즐겨봅니다. 역시 적당량의 음주는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쓸데 없는 힘을 빼줘서 스윙이 편해지고 골프가 잘되는것 같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음주골프는 무르익어 갑니다. 양재역 근처 거원에서 보낸 재미있는 스크린 경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