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석계역 W스크린골프

by 디캔터 2020. 8. 20.
반응형

석계역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서 스크린골프를 찾아보니 딱 1군데가 나옵니다. 그래서 전화를 하고 W스크린골프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석계역 3번출구 옆에 한화 그랑빌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W스크린골프는 상가가 너무 많아 간판을 찾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숨은 골프간판을 찾기는 상당히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지하2층에 위치하여 지하주차장에서는 바로 매장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매장안에 들어서면 중앙홀이 크게 있고 소파와 TV가 설치되어 있어 웨이팅을 할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골프백은 한쪽으로 정리를 했으면 좋을텐데 무슨 이유가 있겠거니 생각을 해봅니다.

 

홀은 양쪽으로 좁고 길게 뻗어읻으며 방은 6개 이상으로 보입니다.

 

특이한점은 방에는 아이언과 퍼터만 비치되어있고,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는 카운터 앞의 대여소에서 빌려가야 합니다.  대여금액은 무료이고 왜 이렇게 하는지 여쭤보자 관리차원이라고 말해주십니다.

 

드라이버와 우드 그리고 유틸리티를 대여하고 인수증을 줍니다. 나갈때 반납하면 된다고 합니다.

 

내부를 살펴보니 컴퓨터로 작동되는 비전플러스 형식이며 정면에는 본인의 모습을 볼수 있도록 거울과 촬영하는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대편 벽면에는 테이블과 흡연부스가 설치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요구르트와 과자, 물 그리고 각종 캔디들이 바구니에 가득 세팅되어 있습니다. 입이 심심할 염려는 없을것 같습니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의상이 불편하면 대여해주고 있으며 빨간색 반팔티를 대여해준 모습입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마치고 계산을 합니다. 시간에 따른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것이 보입니다.

 

계산을 마치고 옆을 보니 카운터에서는 갖가지 골프용품을 팔고 있습니다. 구경을 하다가 즐겁게 매장을 나옵니다. 석계역 주변에 스크린골프가 하나밖에 없어서 방문한 W스크린골프는 매장과 방은 넓어서 즐기기 좋았으며 투비전플러스로 업그레이드 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