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수유역 스크린 골프존 강북구청점

by 디캔터 2023. 4. 9.
반응형

오랜만의 수유역방문 낮에 시간이 남아서 스크린을 한게임치기 위해 주변 스크린골프장을 알아보다가 수유역에서 가까운곳 골프존 강부구청점이 검색되어 방문을 해봅니다. 방문을 해보니 건물 뒤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자리하고 있어서 매우 편리한 접근성을 보여주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수유역 8번출구 강북구청가 가까운곳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고 수유 먹자골목에서도 가까워서 약속이 있을때 한게임하기 참으로 좋은 입지라고 생각이 들게됩니다.

 

지하로 내려가서 입구를 살펴보니 사이다 스크린골프라고 간판이 있습니다. 안쪽을 둘러보니 실내골프연습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것이 보여 골프아카데미를 잘못찾아왔나 분명히 지도에서 골프존 강북구청점이라고 써있었는데 다시한번 살펴보다가 사장님께서 친절히 맞다고 안내를 해주셔서 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무언가 이름을 바꿨는데 간판을 바꾸지 않은 것이라는 추측을 하게 됩니다.

 

방으로 안내를 받고 요금과 홀인원 상금을 알아보기 위해서 카운터를 살펴보니 홀인원 상금이 무려 137만원이 쌓여있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꽤많은 스크린 홀인원의 액수에 상당히 놀라게 되며 도전을 해볼까 하지만 요즘 컨셉이 연습이기 때문에 다음기회를 노리기로 하고 요금을 알아보니 주말 오전 2만원의 주변 시세에 비해서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방으로 들어가서 분위기와 시스템을 살펴봅니다.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으로 플레이트가 2중으로 움직여서 경사를 더욱 세밀하게 표시해주는 시스템이며 키오스크와 같은 기기가 골프존 시스템을 컨트롤하는 최신식으로 상당히 시설이 좋아보입니다.

 

골프채와 매트, 조작시스템들도 상세히 살펴보니 드라이버, 우드, 유탤, 아이언 등 모든채가 같은 브랜드로 통일되어 갖춰져 있어서 퍼블릭채이지만 브랜드가 같아 특성을 타는 것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골프공들도 마모가 심하지 않아 좋아보이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만 매트를 살펴보면 사용감이 많이 느껴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러프의 경우는 많이 닳아서 파여있는 모습이 안타깝께 보이지만 플레이를 하기에는 오히려 수월해 지기 때문에 별다른 페널티는 되지 않습니다.

 

가격과 인테리어 그리고 시스템까지 다 살펴보았겠다 본격적으로 라운딩을 시작해봅니다. 가벼운 어프로치 상황에도 발판이 미세하게 각도와 라이등을 맞춰주는 것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역시 발판이 이중으로 구성된 투비전플러스 시스템이 있는 스크린골프장이 실전과 비슷한 느낌을 전해주기 때문에 숏게임에서 더욱 연습이 되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2명이 플레이하기에 적당한 공간을 보여주고 옆방과 연결이 될수있도록 중문이 따로 설치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음료로는 커피, 아이스티, 녹차 등 가장 기본적인 음료들을 선택할 수가 있으며 아이스와 따뜻한 아메리카도 모두 맛이 좋게 느껴지는게 커피머신이나 원두에 사장님이 조예가 깊으시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마치고 마무리를 하니 오늘플레이중 베스트샷들을 리플레이로 보여주면서 MVP를 축하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TWOVISOIN PLUS의 글자가 참으로 멋지게 보이는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밖으로 나와서 계산을 마치고 실내연습장의 기록들을 살펴보니 드라이버 최장타가 380m가 찍혀있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게 됩니다. 수유에는 월드 롱기스트 챔피언들이 거주하는 곳인가 감탄을 하며 다음에는 연습을 하러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즐거운 강북구청점 골프존에서의 플레이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