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도봉역 한양수자인 아파트 스크린 골프

by 디캔터 2023. 3. 26.
반응형

도봉역 한양 수자인 아파트 지하 상가에 스크린 골프가 있어서 방문을 해보기로 합니다. 지하상가 주차장에서 바로 입구까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굉장히 쉬운 접근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양스크린 골프는 도봉역 한양 수자인 아파트 지하상가에 있으며 서울북주 지방법원 근처에 위치한 아파트단지입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스크린골프를 찾으니 아파트 지하상가가 보여 주차도 편리하겠다 바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카운터 앞에서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봅니다. 가격대를 살펴보니 주말기준에도 2만원의 저렴한 요금대를 보여주고 있어서 매우 좋았고 스크린 홀인원 저금통에 액수도 제법차서 도전을 해보려하다가 이방인이 쓸어가면 마음이 아프시겠다는 쓸데없는 생각을 해보며 다음기회를 노려봅니다. 대기하면서 살펴보니 각 방마다 진행상황이 로비에서 모니터로 보이기 때문에 언제쯤 끝날지 쉽게 알수가 있습니다.

 

방에 들어가서 가장 기본적으로 시스템을 살펴봅니다. 바닥이 일체형인 비전플러스 시스템이고 데스크탑으로 관리가 되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그리고 자세히 살펴보니 무엇보다 좋아보이는 점은 바닥에 왼쪽타석과 오른쪽 타석이 둘다 있는 좌우 겸용 스크린인것을 알게 됩니다.

 

스크린 타석 쪽에서 룸의 크기를 체크해봅니다. 의자가 3개 3인이 치기에 적당한 룸의 컨디션으로 중간크기의 룸컨디션을 보여주지만 양쪽으로 타석이 있는 것을 보니 상당히 구조를 잘 뽑았고 배려가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왼손잡이들이 치기 좋은 스크린골프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시설을 자세히 살펴보니는 김에 매트의 상태도 체크를 해보니 조금 닳아진 감은 있지만 러프나 벙커 그리고 페어웨이 매트까지 비교적 좋은상태로 플레이를 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어 보이는 컨디션입니다.

 

룸컨디션과 시설 점검도 끝내고 연습스윙을 하면서 몸을 풀어봅니다. 양쪽에 타석이 있기 때문에 넓은 룸컨디션으로 좁지 않게 느껴져 시원한 스윙을 즐길수가 있는 점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라운드가 시작되고 아이스커피를 주시는데 종이컵이 조금 작아서 사이즈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리필을 흔쾌히 해주시니 즐거운 마음으로 18홀 내내 들이키게 됩니다. 테이블위에는 입이 심심하지 않게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사탕이 있으니 당을 충전해가며 플레이를 합니다.

 

비전플러스 시스템이라 바닥이 1면 통으로 움직여서 난이도는 높지 않지만 매트가 양쪽으로 구성되어 있어 크기 때문에 좀더 현실적인 언듈레이션을 구현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즐겁게 라운딩을 즐겨보게 됩니다.

도봉역 한양수자인아파트 지하상가에 위치한 한양스크린골프 좌우타석이 있어 왼손잡이들이 치기 편한 스크린으로 왼손 타자가 있으면 이곳으로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