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수유 먹자골목 헌팅하기 좋은 술집

by 디캔터 2023. 3. 5.
반응형

사람이 항상 많은 수유 먹자골목 그중에서도 젊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은 수유역 7번출구 먹자골목 가장 번화한 사거리 건물에 위치한 헌팅술집 건물입니다. 

 

 

건물에 입점한 술집들을 살펴보니 오늘술집 주다방, 탐라포차, 범맥주, 지구상사 헌팅포차이자 청춘포차로 유명한 체인점 술집들이 나란히 입점해있고 그외에도 카지노펍, 호텔글로리 등 다양한 컨셉의 술집들이 밀집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수유에서 가장 물이 좋은 곳으로 어디를 들어가도 평타이상은 하기 때문에 일단 건물에 들어가서 분위기를 보기로 합니다.

 

건물내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다 항상 가던 범맥주, 탐라포차, 주다방은 물이 좋지만 식상하기도 해서 새로운 지구상사를 경험해보기로 하고 2층에 위치한 지구상사에 들어가봅니다.

 

지구상사에 들어가서 자리를 고르기 전에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펴봅니다. 범맥주와 주다방이 대체로 남자와 여자테이블을 교차로 앉게 하도록 직원들이 자리를 배정해주는 것에 비해서 지구상사는 자유롭게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한바퀴를 쭈욱 둘러보고 가장 현장을 잘 느낄 수 있는 자리를 잡고 착석해봅니다.

 

앉아서 주변 테이블들의 분위기를 살펴보니 남녀 혼석 테이블도 따로 분리해 놓지 않고 자유롭게 얽켜서 앉아있는 분위기가 작업에 특화되어 있기 보다는 조금 더 자유스러운 분위기라 꼭 헌팅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올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주문을 위하여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역시 테이블에 태블릿이 고정되어 있고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주류와 안주를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당연히 다른 톡이나 게임 메뉴도 구현되어 있는 시스템이지만 활성화가 잘 되어있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메뉴중 테라 소맥타워를 주문하자 거대한 소맥 디스펜서와 병으로된 소주, 맥주 그리고 직원분께서 추억의 뽑기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십니다. 원소주 오리지널 부터 쫀드기 까지 다양한 상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재미있게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놀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소맥타워 설명

 

소맥타워 회오리

직원분께서 소맥타워를 정성스럽게 설명해주시고 제조를 하는 모습을 담아봅니다. 소맥을 타워에 붓고는 정면에 있는 테라버튼을 누르면 회오리가 생성되어 소맥을 자연스럽게 말아주는 디스펜서의 모습을 보니 진로하이트 마케팅 잘 하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반응형

잘 말아진 소맥과 상품으로 받은 쫀드기 맛기차콘 인증샷을 남기고 맛을 보면서 흥겨운 분위기를 계속적으로 즐겨봅니다. 음악소리도 선곡도 최신곡으로 적당하고 사람들이 북적이는 분위기도 좋고 상당히 재미있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즐거운 분위기에 몸을 맏기며 잠시 기다리자 주문한 눈꽃치즈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소맥안주로 최고인 감자튀김에 치즈까지 올려진 아름다운 자태를 보니 식욕이 당겨서 계속적으로 소맥을 마시게 됩니다. 조미료와 감미료 맛이 듬뿍 느껴지는 상당히 술안주로 좋은 구성입니다.

 

서울의 밤 소주 하이볼

맥주와 함께 주문한 하이볼의 모습입니다. 소주와 토닉워터, 레몬을 따로 주시고 취향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타서 먹도록 구성되어 있는 세트입니다. 하이볼을 내 취향에 맞게 직접 타서 먹을 수 있고 레몬도 듬뿍 주셔서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수 있어서 무척 좋은 것 같습니다.

 

 

계속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중 어디선가 익숙한 생일 축하 노래가 나와서 둘러보니 생일인 테이블에 축하를 하며 직원분들께서 손수 불꽃 축전까지 보내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생일인 사람은 정말 특별한 날이 될 것같은 이벤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재미있게 대화를 하다가 화장실도 가보고 흡연장도 가보니 흡연장은 내부에 설치된 계단으로 1층에 밖에서 이용할 수도 있고 내부에 흡연장도 갖추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곳에서도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작업이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며 역시 수유에서 가장 핫한 곳에 위치한 술집이라 다양한 썸이 일어나는 것을 잘 볼수가 있었습니다.

수유에 위치한 지구상사 다른 전문적인 헌팅포차에 비하여 시스템은 체계적이지는 않지만 사람이 붐비고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연스럽게 작업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으며 흥겨운 분위기가 좋을때 종종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수유 위치한 다른 핫플이 궁금하다면 ▼▼▼

2022.10.04 - [취미] - 수유 별이 빛나는 밤에 청춘포차 별밤 후기

 

수유 별이 빛나는 밤에 청춘포차 별밤 후기

수유 먹자골목 근처에서 모임을 가지다 오랜만에 의기투합하여 청춘포차, 헌팅클럽으로 2차장소를 정하고 주변을 찾아보니 럭셔리 별이 빛나는 밤에 감성주점이 나옵니다. 수유역 바로 앞에 위

smoothm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