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네온서울 노원 사람많은 감성주점

by 디캔터 2023. 2. 13.
반응형

학생들이 많기로 유명한 노원의 먹자골목거리 젊은 감성을 느껴보고 싶어서 어디를 갈까 둘러보다 사거리 가장 눈에 띄는 간판의 술집을 살펴봅니다. 네온서울이라고 쓰여있으며 청춘포차나 클럽을 연상시키는 분위기가 웬지 모르게 들어가보고 싶다는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사람들이 건물에 쉴새없이 드나들고 있으며, 건물안내도를 보니 전체가 이자카야, 감성주점, 룸카페, 헌팅포차로 이루어져 있는 것으로 보아 노원역에서 가장 물이 좋은 곳이라는 느낌이 바로 전해져오게 됩니다. 분위기 파악도 완료 되었고 올라가보기로 합니다.

 

계단을 올라가니 벽으로 막혀져 있는듯한 출입구가 인상적이며 회전문 스타일로 벽이 열리며 입장을 하는 참신한 인테리어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회전문을 지나가면 바로앞에 안내직원이 있고 인원수와 신분증 체크를 한 후에 맘에 드는 자리에 가서 앉게 되어 있는 시스템입니다. 보통 강남의 경우는 남자, 여자 테이블이 섞어서 앉을 수 있도록 자리를 배정해주는데 비하여 자유도가 높은 시스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변 분위기를 살펴보니 주말이라 발디딜틈없이 사람들이 많은 모습입니다. 남녀비율이 5:5정도 되는 매우 이상적인 손님들의 구성을 보여주며 연령대는 역시 노원이라 20대 초중반의 손님들이 많은 것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파악이 끝나고 메뉴판을 살펴보며 술과 안주를 주문합니다. 트렌디한 요즘 술집답게 메뉴는 자리마다 태블릿이 달려있어 비대면 주문시스템이 갖춰있습니다. 탕부터 무침, 빙수, 튀김 등 다양한 안주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가격대가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안주를 주문하고 태블릿으로 이것저것 살펴봅니다. 자리배치도라던지, 게임이나 채팅기능을 눌러보았으나 동작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헌팅포차의 시스템이 갖춰진 술집은 아니고 시끄러운 분위기를 즐기거나 혹은 자력으로 합석을 시도하는 시스템인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안주가 나오는 동안 인테리어를 보니 붉은색의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LED조명들이 어우러지며 야경을 뜻하는 Nightscape문구와 서울의 조합으로 마치 관광객들을 위한 분위기가 나면서 외국 친구들과도 놀러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주문한 안주가 나왔습니다. 추천이라고 쓰여있던 마라탕과 옛날빙수 마라탕의 얼큰하면서도 마한 맛과 이를 달래줄 얼음가득한 빙수의 조합 생각만해도 술맛이 저절로 나고 있습니다.

 

맛을보니 단짠단짠, 맵단맵단, 핫냉핫냉 제대로 조화가 이루어지면서 최고의 술맛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안주초이스가 매우 좋으니 작업도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도 드는게 사람들이 많으니 더욱 사람들이 많은 선순환구조를 가져오는 술집의 모습이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화장실을 가고자, 담배를 피고자, 작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가게안은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더욱더 활기차지기 시작합니다. 이런 활기찬 분위기가 연출되니 이를 좋아하는 젊은 사람들이 더욱 모이는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니 웨이팅하는 인원들도 생기기 시작하고 신분증이 없어서 빠꾸를 맞는 사람들도 간간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노원에서 가장 핫해보이는 직감이 맞는 순간에 역시 주류전문 블로거의 감은 아직 잘 살아있구나 하고 느끼게 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한쪽에서는 생일을 축하하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사람들도 호응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분위기에서 생일을 맞으면 또한 즐거운 추억이 되겠다고 생각을 하고 다음생일때 기회가 된다면 방문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번화가 노원의 가장 핫플레이스 탐색을 마무리합니다.

 

네온서울 노원역점 노원역 가장 번화가 거리에 번화가건물 그중 가장 커보이는 업소로 후기를 쓰다가 체인점인것을 알았지만 노원이 가장 분위기가 핫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인상에 남는 감성주점이었습니다.

 

노원의 다른 핫플이 궁금하다면 ↓↓↓

2022.10.11 - [취미] - 노원 별밤 헌팅클럽 후기

 

노원 별밤 헌팅클럽 후기

위치 및 입장료 노원 헌팅클럽으로 유명한 노원 별이 빛나는 밤에 줄여서 노원 별밤에서 광란의 밤을 보내보기로 합니다. 노원역 대로변에 위치하고 간판이 커서 멀리서 보더라도 한눈에 찾아

smoothm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