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경기도 구리 골프존파크 사노ST 스크린점

by 디캔터 2023. 2. 19.
반응형

경기도 구리 사노동에서 한적하게 스크린 골프 약속이 있어서 사노ST 스크린점을 찾아가봅니다. 사노ST 스크린점은 골프존파크 스크린으로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가 편하고 주변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걱정이 없는게 참으로 편하게 느껴집니다.

 

지도에서 위치를 자세히 살펴보니 도로 주변이라 접근성은 편하고 주변은 아직 잘 개발이 되지 않은 모습으로 참으로 한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리나 다산, 남양주 사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스크린 같은 생각이 들게 됩니다.

 

엘레베이터를 내리니 바로 매장의 모습이 보입니다. 밝은 조명이 인상적인 대리석 바닥 인테리어에 다양한 화분들이 줄지어서 늘어서 있는 신장개업한지 얼마 안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업소 내부로 들어가서 주변을 둘러보니 카운터 옆으로 골프백들이 줄지어서 여러개가 늘어서 있는 모습을 보니 주변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이 골프백을 맡겨놓고 있는것으로 예상이 되며 이른 아침인데도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것을 보게 됩니다. 시설도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역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컨디션을 보여줍니다.

 

가격대와 시스템을 살펴봅니다. 2022년형 투비전플러스 시스템으로 바닥이 이중으로 구성된 모션플레이트에 체중 이동 센서까지 설치되어 있어 백스윙-다운스윙-피니쉬 3단계에 걸쳐서 체중이동까지 보여주는 첨단 시스템이며, 가격은 17000원에서 26000원까지 변동의 폭이 큰 모습이 보입니다.

 

시간이 되어서 스크린 방으로 안내를 받고 들어가봅니다. 길게뻗은 복도에 양옆으로 방이 구성되어 있으며 복도 끝쪽에는 흡연실이 세팅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복도마다 골프백이 역시 많이 있는 것으로 보아 예약고객들이 상당히 많은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골프룸에 입장해서 시스템을 살펴봅니다. 키오스크형식의 최신형 기기가 눈에 띄며 넓은 화면과 최신식 매트가 눈에 들어옵니다. 위치는 조금 외진곳이지만 시스템이 최신인것이 참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몸을 풀겸 연습스윙을 시원하게 날려봅니다. 오늘 컨디션들이 좋으신지 200m 가 넘도록 공이 바닥에 내려올 생각을 안하고 있습니다. 매우 험난한 라운딩이 예상되는 순간입니다.

 

플레이를 시작하고 음료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항상 식상한 아메리카노가 지겨워서 과일주스를 주문하니 멜론 주스를 가져다 주신 모습입니다. 멜론주스와 다양한 과자 스크린 골프를 치는 재미가 몇배로 늘어나는 순간입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서 구찌도 놓고 서로의 폼도 관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상대방의 실수는 곧 나의 재미이지만 완벽한 드로우 공략으로 OB와 페어웨이사이를 왔다갔다하는 긴장감있는 플레이가 참으로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인테리어 들을 자세히 둘러보니 옆방은 문으로 가려져 있어 언제든지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고 싶으면 문을열고 네트워크 플레이도 가능한 구조입니다. 역시 사람들 골프백이 많은게 주변 동호회가 한번씩 빌려서 대회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퍼팅을 하면 바닥에 홀이 보이면서 몇컵인지 글자로도 보여줘서 손쉽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좋은 스크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안부를 묻고 떠드니 시간가는 줄도 모르게 보내게 되었습니다.

사노ST 골프존 스크린 한적한 곳이라 가끔 구리사는 지인들을 볼때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