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의정부 골프존파크 송산 국립공원점

by 디캔터 2023. 1. 31.
반응형

오랜만의 코스트코 민락점 나들이 쇼핑을 마치고 주변 스크린골프를 검색하니 의정부 골프존파크 송산 국립공원점이 새로 생겼습니다. 골프존파크 지점 치고는 조금 생소한 이름에 더욱 호기심이 생겨 스크린 라운딩을 해보기로 합니다.

 

도착해서 살펴보니 신축건물이라 아직 엘레베이터에 비닐도 떼지 않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입구앞에는 프로골퍼 유현주님이 어서오세요 하고 반겨주는 배너가 세워져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건물3층에 올라가서 내부 분위기를 살펴봅니다. 신축이라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조명이 밝아서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역시 새로 오픈한 매장은 와봐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복도가 여러방향으로 길게 뻗어있고 방들이 빼곡하게 배치해 있는 모습입니다. 골프가방이나 짐을 맏길 수 있는 캐비넷도 비치되어 있으며 신장개업이라 아직 자재나 다른 물건들이 정리되지 않은 모습도 보입니다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나는 것은 좋아보입니다.

 

방에 들어가서 시스템을 보니 골프존 투비전플러스 모션 플레이트 최신 시스템을 갖춘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4분할 지형구조에 체중이동센서 그리고 신식매트까지 모두 갖춘 최첨단 시스템으로 자세를 잡기 좋겠구나 하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됩니다.

 

연습을 하면서 테이블 위를 보니 사탕과 과자가 있어서 입이 심심하지 않게 먹을거리들이 있습니다. 먹을 것을 비치해놓는 센스있는 서비스에 즐거워하며 건빵을 뜯어 맛있게 맛을 봅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플레이를 하는 중에 문밖에서 벨이울려서 나가보니 서빙하시는 로봇분께서 음료를 들고 문밖에서 대기하고 계십니다. 최첨단 시설이라 서빙도 로봇께서 하시는 것을 보고 기술의 발전에 대해서 상당히 묘한 기분이 들게됩니다.

 

음료와 과자 그리고 최첨단 시설에 자세까지 리뷰하며 즐겁게 골프라운딩을 펼집니다. 넓고 시설이 좋아서 시간이 금방 가는 것만 같습니다.

 

즐거운 라운딩을 마치고 돌아가는길 주차장을 자세히 보니 들어올때는 몰랐는데 마트 건물이라 주차장을 같이 쓰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민락동 쪽에 주차장이 많은 건물을 보기 힘든데 마트랑 같이 있으니 편리하겠다고 생각하며 다음에도 마트장보다가 스크린이 땡기면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