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앱솔루트 보드카 인기순위

by 디캔터 2023. 1. 25.
반응형

앱솔루트 보드카는 스웨덴의 대표 보드카 브랜드로 국내에는 글로벌 주류 대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통하여 유통되어 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장소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며 가장 인기가 많은 보드카 브랜드로 국내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출처 - IWSR

2022.09.23 - [정보] - 보드카 판매순위 TOP10

 

보드카 판매순위 TOP10

보드카는 감자, 옥수수, 밀 등 다양한 작물을 발효시켜 얻어진 원액을 증류시켜 만드는 무색, 무취에 가까운 투명한 고도주로서 특유의 깔끔함으로 스트레이트로 즐기거나 다양한 칵테일의 원

smoothmen.tistory.com

 

 

앱솔루트 보드카는 무색, 무취의 깔끔한 보드카 특성으로 칵테일의 재료 혹은 스트레이트로 즐기기에 적당하여 매우 인기가 높으며 특히, 다양한 과일과 특이한 향이 첨가된 플레버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사로잡아 판매량이 많은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어피치, 라임, 시트론, 망고, 라즈베리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앱솔루트 보드카 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군은 무엇인기 앱솔루트 보드카의 인기순위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인기순위 - Vodka Consumption Sales

 

10위 - 앱솔루트 베리 아사이 (Absolut Berri Acai)

아사이와 블루베리의 절묘한 조화로움이 특징인 앱솔루트 베리아사이 제품이 국내 인기순위 10위에 올랐습니다. 남미 열대과일의 제왕이라 불리는 아사이 베리와 블루베리의 조화로움으로 산뜻한 맛과 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석류를 가미하여 더욱 상큼한 향이 특징입니다.

아사이베리는 2015년 건강식품 트렌드를 따라 큰 인기를 얻은 과일이며, 한때 대한민국을 아사이베리 열풍에 끌어들인 매우 핫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아사이 향을 첨가한 앱솔루트 제품 또한 2016년 큰 인기를 얻었으나 지속적인 감소추세로 현재는 간신히 인기순위 10위에 오르며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입니다.

 

9위 - 앱솔루트 익스트랙트 (Absolut Extrakt)

카다몬 향을 첨가한 녹색의 빛깔을 지닌 앱솔루트 익스트랙트 제품이 국내 인기순위 9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인도의 전통향신료로 사용되는 카다몬의 특이한 맛과 향을 첨가한 제품으로 씁쓸하면서도 스파이시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카다몬은 카레의 향신료로 사용될 정도로 그 맛과 향이 독특한 것으로 유명하며 스파이시한 느낌은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아 떨어져 국내 인기순위 9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8위 - 앱솔루트 시트론 (Absolut Citron)

레몬맛과 향의 강렬한 느낌을 주는 앱솔루트 시트론 제품이 인기순위 8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열대과일의 향과 함께 강렬한 레몬의 향으로 시트러스한 느낌을 주는 제품답게 시트론이라는 이름으로 명명되었으며, 칵테일의 재료로 많이 사용되어 매우 인기가 높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도 지속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앱솔루트의 스테디 셀러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위 - 앱솔루트 피어스 (Absolut Pears)

서양배의 달짝지근하면서도 시트러스한 향이 일품인 앱솔루트 피어스 제품이 국내 인기순위 7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순수한 서양배의 맛과 향으로 무난하면서도 특히 진저(생강)와 어울리는 특성으로 토닉과 섞어서 마시면 가장 평균적으로 좋아하는 무난한 맛과 향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꾸준한 판매고로 인기를 얻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6위 - 앱솔루트 라즈베리 (Absolut Raspberri)

로맨틱한 핑크빛의 색상이 인상적인 앱솔루트 라즈베리 제품이 국내 인기순위 6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라즈베리를 연상케하는 색상의 원액은 탄산수나 토닉을 더하면 더욱 연한 핑크빛으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좋으며, 칵테일에 색을 내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로맨틱한 색상 그리고 맛과향으로 여성고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라즈베리 제품입니다.

 

5위 - 앱솔루트 워터멜론 (Absolut Watermelon)

앱솔루트 보드카의 신제품 워터멜론 제품이 무서운 기세로 판매고를 올리며 첫진입에 판매순위 5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수박주스 빛깔의 매혹적인 붉은 색이 특징이며 매우 달콤한 수박맛과 향을 내지만 트렌드에 맞게 설탕은 첨가하지 않은 제로슈가 제품으로 38%의 비교적 낮은 알코올의 보드카로 인기가 많으며 칵테일 및 코크와도 섞어서 먹는것으로 유명하여 매우 인기가 높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4위 -  앱솔루트 쥬스 (Absolut Juice)

앱솔루트의 주스 시리즈가 4위에 올랐습니다. 스웨덴의 4계절을 상징하는 4가지의 맛을 구현한 앱솔루트 주스 에디션은 계절에 따라 피어&엘더플라워, 스트로베리, 루바브, 애플 제품군이 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며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 4위에 랭크되었습니다.

 

3위 - 앱솔루트 그레이프후룻 (Absolut Grapefruit)

연한 핑크빛의 매혹적인 그레이프프루트 제품이 인기순위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포도를 연상케하는 이름이지만 열대과일 그레이프후룻의 조화로움이 인상적인 제품이며 시트론과 라임 제품과 같이 상큼하고 톡 쏘는 과실의 향이 특징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2019년 신규 출시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점차 판매량이 증가하는 제품군이기도 합니다.

 

 

2위 - 앱솔루트 라임 (Absolut Lime)

앱솔루트 보드카의 베스트셀러 라임 상품이 국내 인기순위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상큼한 라임의 맛과 향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국내 2017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제품이며, 가장 대중적인 칵테일의 재료로 사용되는 보드카 제품이기도 합니다.

 

상쾌한 열대칵테일 모히또, 마가리타, 피나콜라다 등 상큼한 맛과 향으로 다양한 칵테일에 잘 어울려 가장 많이 애용되는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제품이며 홈술, 혼술 트렌드에 힘입어 갈 수록 판매량이 증가하는 앱솔루트 제품군의 효자상품으로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는 라임 제품군입니다.

 

1위 - 앱솔루트 어피치 (Absolut Apeach)

달달한 복숭아 향이 일품인 앱솔루트 어피치 제품이 대망의 국내 앱솔루트 제품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밝은 핑크빛의 복숭아를 연상케하는 외형의 앱솔루트 어피치 제품은 다른 제품군에 비해 판매량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특징인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복숭아외에도 체리 및 살구향이 어우러져 최고의 부드러운 맛을 자아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초창기부터 인기있는 제품군으로 국내에서는 2위인 라임제품군보다 2~3배 판매량이 많은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부록 : 2020.10.20 - [정보] -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 가격, 먹는법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 가격, 먹는법

앱솔루트 보드카는 스웨덴 전통의 보드카 브랜드로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1979년 미국에서 상업적으로 본격 출시되었으며 지금까지 수많은 종류의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렇게

smoothm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