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 가격, 먹는법

by 디캔터 2020. 10. 20.
반응형

앱솔루트 보드카는 스웨덴 전통의 보드카 브랜드로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1979년 미국에서 상업적으로 본격 출시되었으며 지금까지 수많은 종류의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렇게 전세계적으로 소비되고 있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종류와 맛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1. 오리지널 & 빈티지 라인업

- 앱솔루트 오리지널 : 앱솔루트 최초의 제품 가장 기본이 되는 술로서 다양한 칵테일의 모주가 되고 있습니다.

- 앱솔루트 엘릭스 : 엘릭스는 스웨덴어로 럭셔리함을 의미합니다. 병을 통해서도 앱솔루트의 화려함을 나타내는 모습을 볼수 있으며 고급화 제품입니다.

- 앱솔루트 주스 스트롤베리 : 잘익은 딸기주스와 바닐라의 향이 첨가된 제품으로 소다와 얼음만으로 딸기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 앱솔루트 컴백 :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그대로의 맛으로서 오리지널과 똑같지만 재활용유리를 사용하여 환경보호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입니다.

 

 

2. 시트러스 라인업

-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룻 : 자몽의 향을 첨가하여 시트러스한 맛과 향을 내는 제품

- 앱솔루트 라임 : 라임의 향을 첨가하여 시트러스한 맛과 향을 내는 제품

- 앱솔루트 익스트랙 : 향신료로 맛을 낸 스파이시함이 특징인 제품, 카다맘 시드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제품

- 앱솔루트 시트론 : 레몬향이 첨가된 보드카로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칵테일의 모주로가 많이 쓰입니다.

 

 

3. 스위트 라인업

- 앱솔루트 라즈베리 : 라즈베리향을 가득 머금은 제품으로 스위트한 맛과 향이 특징입니다.

- 앱솔루트 바닐라 : 바닐라향이 첨가된 제품으로 매우 달콤하고 어디에든 조화롭게 어울리는 맛과향의 제품입니다.

- 앱솔루트 어피치 : 복숭아의 맛과 향이 첨가된 제품으로 달달한 향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 앱솔루트 피어스 : 서양배의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4. 고급 플레버 라인업

- 앱솔루트 체리 : 체리향이 첨가된 앱솔루트, 칵테일의 재료로 널리 쓰이는 제품

- 앱솔루트 베리아사이 : 아사이베리의 향을 첨가한 제품으로 다른 플레버 제품보다 비싼것이 특징

- 앱솔루트 애플 : 사과의 맛과 향을 첨가한 제품. 달콤한 향이 강한것으로 유명

 

앱솔루트 위스키 가격대

제품 앱솔루트 앱솔루트 플레이버 앱솔루트 엘릭스
도수 40% 40% 40%
용량 750ml 750ml 750ml
가격 2만5천 ~ 3만5천원 3만5천 ~ 4만5천원 6만 ~ 7만원

 

앱솔루트의 종류와 맛 그리고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앱솔루트 보드카는 어떻게 먹는게 좋을까요?

 

앱솔루트 보드카는 오렌지주스, 크랜베리주스, 토닉 등 칵테일제조법이 무궁무진하게 알려져 있습니다. 무색, 무취의 보드카의 특성때문에 칵테일의 원주로서 많이 쓰이며, 꼭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자기 취향대로 마실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