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란상소갈비 강남직영점 콜키지프리

by 디캔터 2022. 11. 4.
반응형

오랜만의 즐거운 지인들과 모임 가격도 착하고 콜키지 프리도 가능한 노란상소갈비 강남직영점에서 모이기로 합니다. 노란상 소길비 강남직영점은 너무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항상 있는 곳이라 오후 6시까지만 예약을 받고 있으며, 그다음 시간 부터는 기다리거나 운이 좋아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보니 6시 이른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꽉 들어차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역시 강남 최고의 가성비 고깃집의 명성에 맞는 인기입니다. 한쪽에서는 갈비를 포장해서 팔고있으며 속이는 것이 없는 것을 보여주기위해 유리로 투명하게 오픈된 주방에서 작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예약을 하니 자리에 이미 사람수별로 그릇과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며 어떠한 고기 종류들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안창갈비, 정갈비, LA생갈비, 그리고 생갈비 4가지의 종류중 한정판매 글자가 시선을 잡아 끌기에 생갈비를 주문해봅니다.

 

생갈비

화려한 마블링이 빛나는 생갈비가 나왔습니다. 생갈비는 한정수량이라 테이블마다 최대 2개씩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양념이 없는 생갈비의 상태를 보고있으니 빠져드는 것만 같은 느낌이 나게 됩니다.

 

생갈비를 숯불위에 올려놓고 익어가는 모습을 바라봅니다. 노란상소갈비의 가장 좋은점은 바로 사람들이 많은데도 직원분들이 틈틈히 돌아가며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입니다. 지방이 녹아 고루퍼지면서 갈비가 익어가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입안에 침이 고이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좋은 고기에 술이 빠질수 없습니다. 준비해간 로제 샴페인을 따서 준비해주신 이쁜잔에 따라 건배를 하고 맛을 봅니다. 샴페인의 탄산과 소고기의 지방이 어우러지니 환상의 조화를 만들어냅니다. 노란상 소갈비는 또한 콜키지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자신이 원하는 술을 가져다가 별도의 비용없이 마실수가 있는 가게입니다. 역시 잘되는 가게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정갈비

맛있게 생갈비를 먹고난후 다음타자 정갈비를 주문해봅니다. 양념이 추가된 정갈비의 비주얼은 조금더 달콤해보이는 양념이 흡수되어 검붉은 빛깔을 띠고 있습니다. 맛을 보니 역시 듬뿍배어든 양념의 맛과 고기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갈수록 감탄만 나오는 고기의 맛입니다.

반응형

 

육회

다음타자는 잠시 쉬어가며 입안을 새롭게 하는 의미로 육회를 주문해서 맛을 봅니다. 신선한 향과 냉동하지 않은 부드러운 식감 그리고 고소한 양념이 고기의 담백함과 만나 역시 천상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고깃집에서 이렇게 마음이 흔들리는 것은 참으로 오랜만입니다.

 

안창갈비

마무리를 지을 일품은 안창갈비로 선택을 합니다. 가장 고급스러운 안창살로 갈비를 만들면 어떠한 맛이 날까 하는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안창갈비를 구우니 좀더 지방기가 있어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양념과 함께 오래도록 입안에 맛이 유지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름기가 많으니 샴페인의 산미와 더욱 어울리는 조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기가 원하는대로 술을 가져다 마실수 있는 콜키지프리 식당의 장점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노란상 소갈비 강남직영점 저렴한 가격과 최고의 맛, 고기를 구워주는 세심함과 콜키지프리 서비스까지 잘나가는 집은 무엇이 다른지 이유를 알려주는 가게였으며, 매우 좋은 기억으로 주변에 추천해주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