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한강변 스크린골프 다산 수석스크린

by 디캔터 2022. 11. 1.
반응형

화창한 주말오전 한강변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골프연습을 하기 위해 다산 수석 스크린으로 향합니다. 남양주 수석동 한강변에 위치해 있고 지상과 지하 주차장이 넓어서 무척 좋은 곳입니다.

 

입구에 올라가서 배너를 살펴보니 새로워진 2022년형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이 깔려있는 곳임을 알게 됩니다. 신형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의 달라진점을 살펴보니 다각화된 모션플레이트를 이용한 언듈레이션 구현과 체중이동센서가 있어서 스윙시 체중이동이 어떻게 되는지 알 수가 있는 점입니다.

 

들어가서 입구에서 예약확인을 하며 요금을 살펴봅니다. 주말 12시이전 2만원 이후 24,000원 한강변에 위치한 스크린골프인데도 무척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홀인원 누적상금은 1백만원이 넘어가는 것도 볼수가 있습니다.

 

잠시기다리자 직원분께서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카운터 앞자리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대기하기 좋으며 방은 길게 뻗은 복도 양옆으로 7개 정도가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신장개업을 한 곳인지 상당히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방을 안내받고 시스템을 살펴봅니다. 골프장 시스템은 최신형 키오스크로 관리되고 있으며, 스크린은 바닥과 벽면 2군데에 프로젝터가 쏴주는 형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 쪽으로 살펴보니 남향설계로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고 있으며, 가까이 한강의 경치가 보이고 있습니다. 따스한 햇살과한강조망의 스크린골프장에서 주말 아침라운딩이라니 벌써부터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라운딩을 시작합니다. 햇살을 느끼며 실제 필드라는 생각으로 첫티샷을 신중하게 임합니다. 스크린이나 필드나 첫티샷은 항상 가볍게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하면서 매트와 벙커 그리고 러프등 새로운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의 구성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다각형의 매트는 다양한 각도로 움직이며 발의 위치, 공의 위치 경사등을 재현해내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벙커에 빠져서 플레이를 하려니 오목하고 볼록한 벙커의 샌드매트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더욱 어려운 벙커샷을 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니 음료와 간식거리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티를 마시며 당이 떨어질때마다 과자를 까먹으니 정말로 꿀맛같은 휴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서 매트의 상태, 센서의 감도, 스크린의 소리등 여러가지를 체크해봅니다. 즐겁게 날린샷이 헤저드에도 빠지고, 벙커에도 빠지고 재미있는 상황들이 연출됩니다. 역시 스크린은 아는사람들 끼리 치면 웃고 떠들면서 금새 시간이 지나가게 됩니다.

한강뷰의 다산 수석 스크린 골프존파크 다음에도 아침햇살을 받으러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