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수유 별이 빛나는 밤에 청춘포차 별밤 후기

by 디캔터 2022. 10. 4.
반응형

수유 먹자골목 근처에서 모임을 가지다 오랜만에 의기투합하여 청춘포차, 헌팅클럽으로 2차장소를 정하고 주변을 찾아보니 럭셔리 별이 빛나는 밤에 감성주점이 나옵니다. 수유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보니 입구에서 부터 화려한 조명과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음악이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입장료 - Fee

입구에는 기도라고 불리우는 관리자분이 계시며 주말기준 입장료 10,000원을 받고 스티커 팔찌를 채우면 입장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복장의 경우 입장을 하는데 있으서 제한은 없으나 언제나 강조하듯이 감주, 헌팅클럽과 같은곳은 의상과 조명빨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잘 입고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설 - interior

수유 별밤에 입장을 하고 자리를 찾아가보며 분위기를 체크해봅니다. 가벼운 가요 발라드가 흘러나오고 있으며, 중앙 스테이지를 주위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변을 둘러보니 스테이지 단상 위쪽으로는 디제잉 부스가 마련되어 있고 한쪽으로는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과 다양한 칵테일 및 드링크를 제공하는 바 스타일의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는 것이 보이며, 구석으로는 다트 게임기도 보이는 것이 다채로운 분위기들이 퓨전되어 상당히 이색적으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동반자수, 모임의 성격, 성별 등에 따라 혼자와서 테이블앞에 앉아서 바텐더분과 이야기를 하며 분위기를 즐길 수도 있고, 남자들끼리 와서 헌팅을 목적으로 할 수도, 친구들끼리 모여서 생일파티를 할 수도 있는 다양한 상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보여지는 인테리어 구조입니다.

 

메뉴 및 가격 - Menu

입장후 대충 분위기를 살펴본 후 주문을 해보기로 합니다.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밑받침형태로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메뉴판을 보고 마음에 드는 주류와 안주를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주류를 살펴보니 소주, 맥주, 보드카, 데킬라, 위스키, 진 등 다양한 종류의 술들이 보입니다만 클럽에서 흔히 보이는 샴페인 제품과 루미너스 제품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주변을 살펴보니 소주와 맥주가 가장 잘 나가는 것이 보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소맥으로 주문하고 분위기를 살펴보기로 합니다.

단, 모든 메뉴는 선불이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결제를 먼저해야만 주류와 안주를 MD분께서 가져다 주십니다.

반응형

주문한 소맥세트와 안주의 모습입니다. 소주&맥주에 어울리는 과일과 감자튀김으로 춤추다 목을 축이고 간단하게 안주로 해결하기에 무척 좋은 조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분위기 - Air

초반 & 모집시간

수유별밤의 음악 선곡 스타일을 살펴보니 초반에는 가벼운 가요들을 틀어주며 사람들이 어느정도 모일때까지 가볍게 분위기를 잡아나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가요 선곡은 비스트, 이승기, 시스타, 소녀시대, 카라 등 2000년대 아이돌 히트곡들이 주를 이루게 되며 이에 따른 연령층도 2030이 주를 이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댄스타임

 

디제잉

어느정도 사람들이 모여들면 DJ님의 시작합니다 선언과 함께 댄스파티 타임이 시작됩니다. 선곡은 일렉이 주를 이루며 가운데 마련된 스테이지에 사람들이 나가 점점 광란의 도가니에 빠져들게 됩니다.

 

이렇게 댄스파티는 날이 밝도록 계속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해보는 즐거운 헌팅클럽의 매력을 지닌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유에서 모임을 가지다 발견한 럭셔리 별이 빛나는 밤에 앞으로 수유역 근처를 가게된다면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주변 다른 헌팅클럽 후기 보기

2022.09.16 - [취미] - 노원 청춘포차 더썸 헌팅클럽

 

노원 청춘포차 더썸 헌팅클럽

오늘은 오랜만의 노원 방문 나이 어린 친구들이 많은 곳으로 유명한 동네지! 어디를 갈까 청춘의 거리를 둘러보는데 시끄러운 음악과 함께 클럽 홍보차량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것이지. 더썸

smoothmen.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