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노원 별밤 헌팅클럽 후기

by 디캔터 2022. 10. 11.
반응형

위치 및 입장료

노원 헌팅클럽으로 유명한 노원 별이 빛나는 밤에 줄여서 노원 별밤에서 광란의 밤을 보내보기로 합니다. 노원역 대로변에 위치하고 간판이 커서 멀리서 보더라도 한눈에 찾아볼수가 있는 입지이며,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을 내려가면 입구에서 가드분이 입장료를 받고 자리를 안내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입장료는 평일 1만원, 주말 남성은 15,000원이며, 여성분들은 MD 초빙에 따라 입장료가 면제될수도 있는 좋은 시스템이 있으니 MD 분들께 잘 알아보면 좋습니다.

 

입장료를 내자 팔찌를 채워 주시고 MD분께서 문에서 나와 자리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팔찌가 없으면 바깥에 나갔다 올 수가 없고 추가 입장료를 내야하므로 조심하여야 합니다.

 

노원 별밤에 입장해서 분위기를 살펴보니 11시가 되지 않은 이른시간인데도 테이블이 가득차있는 모습에 정말로 사람많은 노원의 핫플레이스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댄스타임이 아닌 타이밍에는 영상과 같이 발라드 음악이 흐르고 어느정도 이야기가 되는 정도로 소음이 유지가 됩니다.

반응형

 

 메뉴 및 가격

자리를 잡고 노원 별밤의 주류와 안주 종류 및 가격을 살펴봅니다. 주요 주류는 소주 7,000원, 맥주 7,000원의 가격이며 그외 클럽에서 많이 나가는 보드카, 예거마이스터, 호세쿠엘보, 아그와 등 다양한 럼, 진, 보드카 제품 및 위스키들이 보입니다.  안주는 과일, 나쵸, 감자튀김 등이 있으며 처음 오게되면 기본 안주는 반드시 주문하여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안주를 선택한후 테이블위에 있는 빌지를 가지고 입구쪽에 마련된 미니바에 가져가면 술과 안주를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모든 주류와 안주는 선불이므로 계산할 것을 가져가야 두번 걸음을 하지 않게 됩니다.

 

소맥세트에 과일안주 그리고 추가안주로 감자튀김을 주문한 모습입니다. 서울 북부에 위치한 흔히 헌팅클럽이라고 불리는 곳에서는 요즘 위스키보다는 뛰어난 가성비의 소맥세트가 잘 나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분위기 및 음악

노원 별밤의 12시전 기본선곡은 90년대와 2000년대 댄스가요가 주를 이룹니다. 핑클, 유승준, SES, 티아라, 빅뱅, 지오디 등 인기가요의 댄스타임이 이어지므로 연령은 대부분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노원은 어린세대들이 많은 곳이라 의외로 20대 초반부터 30대 중반까지 상당히 폭넓은 연령대가 어우러지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12시 전까지는 30~40분 정도의 가요 댄스타임을 가지고 10분정도 발라드가 흘러나오며 휴식타임을 가지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일렉타임

노원별밤의 음악 분위기는 12시가 넘어가면서 음악도 비트가 빠른 일렉으로 급격하게 변화하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밤이 깊어질수록 음악에 비트는 점점 더 빨라지고 분위기 또한 점점 더 고조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이때부터 스테이지에서 적극적인 탐색 및 부비부비 등의 헌팅 작업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때부터는 댄스타임의 시간도 늘어나고 디제잉도 좀더 적극적으로 들어가며 게스트들과 호응하게 되므로 노원별밤의 본격적인 댄스타임은 12시 이후 부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시설 및 구조

테이블
프라이빗 테이블
부스

노원별밤의 구조는 일반적으로 스테이지 주변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 그리고 파티션이 쳐져있고 4명이상의 인원이 좀더 프라이빗한 자리를 가질 수 있는 프라이빗 테이블좌석 그리고 뒷편으로는 부스와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스나 룸을 잡기 위해서는 입장료외에도 추가적인 주문이 필요하며, 아는 MD가 있다면 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으므로 MD분을 잘 알아놓는것도 좋습니다.

 

노원에 위치한 재미있는 나이트클럽 혹은 헌팅클럽 별이 빛나는 밤 연령대가 다양하여 상당히 폭넓은 사람들을 만날 수가 있으며 또한 다른 곳과 비교했을때 인구가 많은 동네라 주말에는 엄청난 인파를 볼수가 있는 상당히 재미있는 곳이었습니다. 

 

다른 주변 클럽 후기 보기

2022.10.04 - [취미] - 수유 별이 빛나는 밤에 청춘포차 별밤 후기

 

수유 별이 빛나는 밤에 청춘포차 별밤 후기

수유 먹자골목 근처에서 모임을 가지다 오랜만에 의기투합하여 청춘포차, 헌팅클럽으로 2차장소를 정하고 주변을 찾아보니 럭셔리 별이 빛나는 밤에 감성주점이 나옵니다. 수유역 바로 앞에 위

smoothme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