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서울 웨이브아트센터 발렌티노 PINK PP 컬렉션 행사

by 디캔터 2022. 9. 22.
반응형

메종 발렌티노 글로벌 런칭 프로젝트인 PINK PP 행사가 한강에 위치한 서울 웨이브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현장에 가보기로 합니다. 행사장은 저 멀리서부터 오늘의 컨셉에 맞도록 핑크색으로 반짝이는 모습이 무척 아름다워 보입니다.

 

서울 웨이브아트센터는 한강위에 떠있는 건축물로 행사장 입구로 통하는 유일한 다리가 하나밖에 없습니다. 다리를 통해 행사장에 가까이 다가가니 보안요원분께서 입구를 지키고 출입명단을 확인하신후 입장을 시켜주십니다. 입구 오른편 포토존에는 행사에 참석하는 연예인들을 보기위해 많은 팬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행사장에 들어가서 1층을 살펴보니 핑크색의 발렌티노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차례를 기다리며 사진을 찍고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물론 내부도 핑크색 조명 및 소품으로 통일시킨 것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행사장 2층으로 올라가면 발렌티노의 핑크컬렉션 제품들이 마네킹과 함께 진열되어 있는 스테이지가 보입니다. 올 가을, 겨울 핫핑크 트렌드가 불어닥칠것인지 참으로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여성의류 뿐 아니라 남성의류도 핫핑크로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컬렉션의 한쪽 포토존에서는 참가한 연예인들이 팬들과 소통하며 포토타임을 가지는 순간도 연출됩니다.

 

컬렉션을 감상한 후 행사장 3층으로 올라가니 파티 스테이지를 꾸며놓은 모습입니다. DJ부스와 댄싱 스테이지를 설치하고 사교용 테이블을 세팅한 후 여러사람이 밍글링을 하는 로맨틱한 핑크 선상클럽 파티의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파티장 한쪽에는 바가 마련되어 있어 진토닉, 마티니, 샴페인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설치해놓았습니다. 핑크색의 바 분위기와 샴페인이 무척 어울리는 순간입니다.

 

 

이날 최고의 인기는 단연 핑크색 샴페인입니다. PINK PP 행사에 맞도록 핑크색의 골든블랑 로제 샴페인을 따라주고 있으며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려 모든 참가객들이 샴페인을 찾는 진기한 풍경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한쪽자리는 또한 핑크색 아이스크림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모든 장소와 인테리어 소품과 음식까지 핑크로 통일된 정말이지 로맨틱한 행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행사장 음악은 일렉으로 계속적으로 나오고 있어 강남클럽을 연상케도 합니다만 핑크색의 조명과 패션들이 좀더 격식있는 사교의 장으로 보여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즐거운 대화를 하고 또 새롭게 만난사람들과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가며 한강의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밤이 더욱 깊어갑니다.

발렌티노 이번행사는 핑크색 테마로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연출한 매우 인상적인 파티였으며, 올 가을, 겨울 핑크색 트렌드가 대세가 될지 무척 궁금해지는 프로젝트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