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 산정호수 수요미식회 맛집 산비탈

by 디캔터 2022. 8. 31.
반응형

포천 경치좋은 산정호수 주변 나들이 후 점심을 위해 맛집을 찾다가 세련되보이는 건물의 두부 전문점이 발길을 잡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KBS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맛집이라는 현수막이 걸려있고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 들어차있어 맛집이라는 느낌이 오는 곳입니다.

 

호기심에 가까이 살펴보니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으로 간판이 걸려있어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찾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어떤 맛일까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사람들이 벌써 많이 있습니다. SBS 생방송 투에이 현수막까지 걸려있는게 보이니 벌써 방송출연만 몇번한 곳인지 인기가 가늠이 되고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두부버섯전골이 메인메뉴이고 순두부, 청국장, 두부 김치찌개 등 두부 전문점의 메뉴답게 두부가 주류를 이루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보입니다. 두부는 콩으로 만드는법  요리솜씨를 보기위해 청국장을 주문해봅니다.

 

주문한 청국장과 반찬이 나왔습니다. 콩나물, 고사리, 깍두기, 고추, 열무 등 비빔밥을 해서 먹어도 좋을 반찬들과 구수한 청국장의 향기가 매우 조화롭게 느껴집니다. 청국장의 맛을보니 잘 발효된 콩에서 느껴지는 건강한 맛이 식욕을 돋우고 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도토리묵도 나와서 청국장과 갖가지 반찬 그리고 도토리묵을 조합해서 식사를 합니다. 청국장의 건강한 발효맛과 여러나물반찬의 고소함 그리고 도토리묵 무침의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식욕이 폭발 반찬을 리필해 가며 밥상을 비우게 됩니다. 

 

이렇게 좋은 한식메뉴에 막걸리가 빠질 수 없습니다. 포천의 명물 막걸리를 주문하여 청국장, 도토리묵과 함께 조합하여 먹어봅니다. 기력이 회복되는 것이 느껴지는 몸이 건강해지는 밥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맛있게 먹고 계산대 앞에 보니 여러유명인들의 사인이 붙어 있습니다. 신동엽, 이현우 등 수요미식회 멤버들외에도 박지영, 이슬기 등 여자 프로 골프선수들의 사인도 붙어 있는 것을 보니 몽베르CC 앞이라 골프선수들이 몸보양식으로 많이 먹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소파에 산비탈 간판을 고유명사 영어로 표기해 세워놓으니 더욱 트렌디해보이는 느낌입니다.

산정호수 주변 맛집 산비탈 다음에는 골프 아침식사나 라운딩후 즐겨봐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