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발디파크 홍천 소고기 맛집 하늘꽃담

by 디캔터 2022. 8. 26.
반응형

비발디파크에서 숙소를 잡고 저녁시간 강원도 홍천의 특산품인 소고기로 저녁을 먹기로하고 주변 맛집을 찾아봅니다. 여러소고기 집이 있지만 카카오맵으로보다 후기가 많은 하늘꽃담을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도착해서 살펴보니 토속적인 건물의 외관이 시골의 정취를 느끼게 합니다. 주차장은 건물뒤쪽으로 넓은 공간이 있는것이 보입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토시살, 안창살, 치마살, 갈비, 등심 등 한우의 여러부위가 보이지만 한우가 강원도 홍천의 특산품이라고하니 가장 비싼 한우 명품 특수 세트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자 숯불과 기본찬을 세팅해 주십니다. 숯불은 하얀 참숯을 써서 화력이 느껴지는게 소고기의 육즙을 순식간에 가둬 버릴것 같은 기분입니다. 기본찬은 김치, 오이, 양파 너무나 소박해서 한우에만 집중하라는 뜻인가 하고 생각하게 되는 구성입니다.

 

소고기 특수부위와 육회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소고기 특수부위의 육질과 화려한 마블링이 맛있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회도 윤기나는 겉모습과 아삭한 배의 콜라보레이션이 감칠맛이 상상되며 식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소고기 특수부위를 불판위에 올려서 구워봅니다. 부채살과 갈비살을 닮은 듯한 특수부위가 불판위에 올려진 모습이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 없습니다. 사장님께 가져온 와인을 마셔도 되는지 문의드리니 흔쾌히 와인잔도 가져다 주십니다. 비록 플라스틱 와인잔이지만 분위기를 내며 강원도 홍천의 특산품 소고기와 와인의 페어링을 즐겨봅니다.

 

채끝살을 연상케하는 다른 소고기의 특수부위도 불판위에 올려서 구워봅니다. 소고기와 와인의 멋진 궁합을 즐기면서 입맛을 새롭게 하고 싶을땐 구수한 된장찌개를 한입합니다. 최고급 소고기와 최고급 와인 그리고 토속적인 된장찌개까지 휴가철 강원도에서 맛보는 딱 좋은 저녁식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며 생각해보니 소고기를 많이들 굽는데 연기가 별로 없습니다. 배관을 살펴보니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게 건물은 허름하지만 시설은 잘 관리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맛있게 소고기를 먹고 마무리로 별미국수를 주문해서 입가심을 합니다. 막국수도 아니고 일반국수도 아니고 상당히 재미있는 맛의 국수로 마무리를 하니 여행 외식 온 기분을 더욱 느끼게 됩니다.

하늘꽃담 후기가 많아서 방문한 소고기집, 맛좋고 서비스 좋고 분위기 좋고 청결만 좀더 신경쓴다면 비발디파크 주변 가장 좋은 식당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