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콜키지 프리에 고기구워주는 곳 푸에르코

by 디캔터 2022. 7. 18.
반응형

강남역 부근 새로생긴 고기집에서 비즈니스 미팅을 잡고 가게에 도착합니다. 푸에르코 숙성한우, 이베리코라고 간판에 적혀있으며 특이한 점은 간판에 콜키지 프리라고 적혀있습니다.

 

2층의 매장으로 올라가서 컨시어지에서 보니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예약확인을 받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니 다양한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콜키지 프리로 가져와서 마셔도 되고 다양한 와인을 취급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예약한 자리로가자 이미 세팅을 해놓으셨습니다. 고추, 양파, 파채 등의 간단한 반찬과 와사비, 소금, 치즈 등 다양한 소스가 세팅되어 있는 모습이 고기맛을 땡기게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한우 스페셜부터, 시그니처세트, 푸에르코세트 등 소고기와 돼지고기 다양한 세트가 눈에 들어오고 차돌 깍두기, 된장말이, 해물수제비, 계란찜, 냉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눈에 들어옵니다. 처음가본곳은 가장 대표적인 메뉴를 먹어봐야한다는 생각에 푸에르코 세트를 주문합니다.

 

주문한 푸에르코 세트가 나왔습니다. 꽃목살과 갈비살, 항정살, 황제살에 치즈소시지까지 조합된 구성의 메뉴입니다. 생고기의 마블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고기의 마블링을 보니 식욕이 폭발하여 어서 숯불에 올려놓습니다. 황제살이라는 이름답게 아름다운 마블링이 반사되어 번쩍번쩍 빛나고 있는 느낌입니다.

 

푸에르코의 가장 좋은점은 바로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입니다. 비즈니스 미팅에서는 고기를 보통 막내들이 굽기 때문에 어려운경우가 많은데 푸에르코에서는 직원분께서 고기를 굽기때문에 먹는데에만 집중을 할 수가 있어 좋고 콜키지 프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최상의 자리에서 모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자리에 좋은술이 빠질수 없습니다. 최고급 뽀이약 와인으로 고기와 페어링을 해봅니다. 뽀이약 와인 최고급 보르도 메를레 품종의 산미가 고기의 지방맛과 어우러져 고기를 질리지 않고 최상의 맛으로 먹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역시 요즘 강남에 콜키지프리 식당이 많이 생기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와인과 페어링하여 맛있는 푸에르코 세트를 다 먹고 메뉴판을 봅니다. 가장 맛있었던 황제살을 추가적으로 주문하여 구워봅니다. 역시나 꽃이 핀것 같은 마블링은 예술적이고 식욕을 끌어댕기고 있습니다.

 

콜키지프리와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 그리고 맛좋은 고기와 와인의 페어링에 상대편도 상당히 맘에 들어하고 있는 눈치입니다. 오늘의 비즈니스 미팅은 성공적이며 역시 성공적인 미팅을 위해서는 좋은 술과 좋은 음식 그리고 좋은 서비스가 어우러져야 하는 것 같습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푸에르코 비즈니스 미팅시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