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푸른솔 GC 골프장 맛집 강남동태찜탕

by 디캔터 2022. 6. 16.
반응형

강남동태찜탕은 체인점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이 있는 맛이 보증된 가게입니다. 푸른솔 GC 골프클럽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가 얼큰한 동태탕이 생각나서 바로 주변에 매장을 방문하기로 합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고 접근이 편리해 보입니다.

 

매장안에 들어가서 살펴보니 외진곳의 휴일 오후인데도 제법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멀리서도 먹으러 오는걸 알수 있는 부분입니다.

 

메뉴를 살펴보니 동태찜, 탕, 대구, 아구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대구뽈살의 쫄깃한 맛이 생각나서 대구 뽈전골로 주문을 하기로 합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자 밑반찬을 내어 주십니다. 오이김치, 어묵, 낙지젓, 김치등 소박하지만 맛을 좋은 반찬들입니다. 반찬과 밥을 먹으려는데 으으 테이블이 상당히 더럽습니다. 좀 청소좀 제대로 하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문한 대구뽈탕이 나왔습니다. 상당히 비주얼이 좋고 맛있게 보입니다. 맑은 탕에 두부와 여러 야채 그리고 뽈살이 가득한 뽀얀 국물을 보니 저절로 입맛이 다셔지고 있습니다.

 

대구뽈살을 가득떠서 쫄깃한 뽈살과 국물을 맛봅니다. 상당히 맛이 좋게 느껴지고 시원합니다만 청양고추가 잔뜩 들어있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국물을 여러차례 떠가면서 먹어보니 이열치열 골프로 소모된 스테미나가 저절로 보충이 되는 기분입니다. 역시 뽈살로 우려낸 국물이라 뽀얗고 육수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맛있게 마지막까지 비우고 포만감에 잠시 쉬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라운딩후 맛보는 즐거운 식사시간이 아닐수 없습니다.

강남동태탕찜 포천점은 라운딩후 맛보기 좋은 식당이지만 청소는 좀더 깨끗히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