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다산 신도시 솔보스크린 골프장

by 디캔터 2022. 4. 5.
반응형

다산 솔보스크린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다산 신도시에서 오랫만에 약속이 있어 스크린을 쳐보기로 합니다. 주변을 검색하니 골프존파크 다산 솔보스크린 골프장이 나와 예약을 하고 방문해봅니다. 매장입구에 도착해보니 오픈한지가 얼마되지 않은듯 깨끗해보입니다.

 

방을 안내받고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길게 복도가 뻗어있고 룸넘버를 보니 9번방까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법 넓은 규모의 스크린 골프장 사이즈입니다.

 

방에 들어가서 시스템을 살펴보니 터치형 기기로 관리를 하고 바닥도 이중 플레이트로 되어있는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입니다. 

 

새로운 기기에 대하여 감을 익힐겸 연습모드를 즐기면서 비거리와 센서의 민감도 및 반응 속도등을 체크해봅니다. 최신식 키오스크 스타일이라 즉각적인 반응과 좋은 센서 감도를 보여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첫홀 가볍게 드라이버 샷을 날려봅니다. 가볍게 날려 보려했지만 첫홀이라 힘이 들어갔는지 훅이 걸려버리고 있습니다. 역시 골프는 힘을 빼야 잘맞는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러프에서 어프로치시 매트의 변화입니다. 이중으로 분리된 매트가 독립적으로 경사를 만들어줘서 실제 지형과 비슷하게 구현되는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의 장점입니다. 바닥설정을 어려움으로 해놓으면 더욱 다이나믹하게 플레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퍼팅을 하는 모습입니다. 잘못설계된 스크린골프장의 경우 퍼팅시 조명때문에 그림자가 져서 방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솔보스크린은 시선에 방해가 가지 않게 잘 해놓은 모습입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마치고 카운터로가서 계산을 합니다. 입구 홀인원 상금표시에는 현금이 직접 쌓여있어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다산 솔보스크린은 깨끗하고 넓어서 앞으로 경기도 남양주 근처를 간다면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