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탐라포차 신사점

by 디캔터 2021. 12. 16.
반응형

탐라포차는 40개 이상 매장을 가지고 있는 체인형 청춘포차로 요즘 매우 인기있는 핫플레이스이며, 그중 신사역에 위치한 가로수길 탐라포차는 물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오래만의 가로수길 방문 탐라포차에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탐라포차는 역시 청춘포차답게 태블릿으로 모든 주문을 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태블릿을 요리조리 돌려가며 아떠한 메뉴가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다른테이블에 선물하기 기능은 막아놓은것인지 아니면 원래없는 것인지 아쉽게도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주변을 둘러봅니다. 전면 대형스크린에서는 최신노래가 흘러나오고 떠들썩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노래와 비트에 몸을 맡기면서 주변을 구경하는 청춘포차의 분위기가 물신 풍기고 있습니다.

 

주문한 소맥과 마른안주를 홀짝이며 흥겨운 분위기를 계속 느껴봅니다. 눈으로 구경만 해도 므흣한 상황들이 연출되는 청춘포차의 분위기가 매우 좋으며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가는 마력이 있습니다.

 

추억을 되살리는 옛날 도시락과 생맥주로 속을채워가며 주변구경은 계속됩니다.

 

여기저기 작업을 거느라 분주한 사람들과 재미있게 모여 셀카를 찍으며 노는 사람들 그리고 분위기를 타며 구경하는 사람들까지 신사동 탐라포차는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곳이 아닐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