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오너스GC 골프장 주변 맛집 후동리 닭갈비

by 디캔터 2022. 2. 8.
반응형

오너스GC와 파가니카CC 골프장 주변에서 맛집을 찾다가 춘천하면 닭갈비가 떠올라서 후동리 닭갈비를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도로주변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주차장이 넓어서 차를 이용해서 쉽게 올수 있는게 보입니다.

 

가게에 들어서니 넓은 테이블이 눈에 들어옵니다. 벽면을 보니 숯불구이 닭갈비의 모습이 식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둘러봅니다.

 

주력메뉴 숯불닭갈비 외에도 숯불돼지갈비와 LA갈비가 눈에 들어옵니다. 사이드로 또한 춘천의 명물인 막국수가 눈에 들어옵니다. 고민할것 없이 닭갈비와 막국수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잠시 기다리니 숯불과 기본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숯불의 강한 화력을 보니 맛있는 닭갈비가 완성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반찬 맛을 보며 기다립니다.

 

드디어 숯불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져 있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것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탈까봐 걱정없이 먹는데 집중할수 있는 매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잘익은 숯불갈비를 그냥도 먹어보고 반찬과도 조합해서 먹어봅니다. 그리고 쌈도 싸먹어봅니다. 직화 불맛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 천상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역시 닭갈비는 춘천이라는 생각이 나게될 정도입니다.

 

후식으로는 된장찌개를 주문해봅니다. 막국수는 동치미국물로 만들어시원하고 된장찌개는 조미료맛이 일품으로 식욕을 매우 자극하여 좋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주변을 둘러보니 커피를 마실수 있도록 꾸며놓은 모습이 보입니다. 취향에 따라 믹스커피와 드립커피를 즐기면서 골프후 훌륭한 식사를 마무리합니다.

후동리닭갈비 춘천에서 골프후 즐기기에는 최고의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