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생굴보쌈 황해도 왕족발 찹쌀순대

by 디캔터 2021. 11. 26.
반응형

강남역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황해도 왕족발 찹쌀순대집이 보여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건물앞에는 차를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들어가보니 넓은 실내가 인상적이며 오픈형 주방이 믿음을 주고 있는 구조입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족발이 주력메뉴이며 보쌈과 술국도 보입니다. 족발을 먹을까 하다가 아래쪽에 생굴이 보여서 생굴과 보쌈의 조합으로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을 합니다.

 

잠시 기다리자 생굴과 보쌈김치가 곁들여져서 나왔습니다. 유백색의 신선한 빛깔을 띄고 있는 생굴을 보자니 식욕이 솟구쳐 오르는것을 느끼게 됩니다.

 

생굴과 함께 밑반찬도 세팅해주셔서 본격적으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맛있는 생굴을 그냥도 먹어보고 보쌈과 조합도 해서 먹어봅니다. 짭짤한 바닷내음을 지니고 있는 생굴과 돼지보쌈과의 궁합이 최고로 느껴지며 녹는듯이 입안에서 사라져갑니다. 감칠맛이 폭발하며 만족감을 주는 경험을 몇번이나 반복합니다.

 

이번에는 이것저것 넣어서 상추쌈으로 즐겨봅니다. 야채와 함께 즐기니 또 색다른 맛이 느껴지며 술을 부르고 있습니다. 역시 굴보쌈은 계절별미가 아닐수 없습니다.

 

맛있게 먹다보니 요리솜씨가 좋은거 같아 술국도 주문해서 본격적으로 술파티를 벌여봅니다. 역시 굴보쌈에 국물까지 추가되니 한겨울 이보다 더 좋은 술자리는 없는것 같습니다.

강남역에서 발견한 굴보쌈맛집 이번 겨울동안에 자주 들르게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