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주차가능한 노원역 S 에스 스크린골프

by 디캔터 2021. 9. 1.
반응형

노원역에서 약속이 있어서 잠시 미팅을 하고 스크린골프가 땡겨서 주변에 어디가 있을까 찾아보니 노원KT 맞은편으로 에스 스크린골프가 눈에 들어옵니다. 간판을 보니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앞쪽으로는 주차장이 보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관리인분께 키를 넘기고 입장을 해봅니다. 노원 번화가의 특성상 차들이 많아 관리인분께서 발렛을 진행해주시는 모습입니다.

 

스크린골프장에 입장하니 넓은 라운지가 눈에 들어옵니다. 회원용 캐비닛들과 대형 TV 그리고 앉아서 쉴수있는 소파뒤로 카운터가 보입니다. 간판에 비해 제법 쾌적하게 꾸며놓은 모습입니다.

 

방으로 들어가서 주변을 살펴봅니다. 골프존 시스템에 바닥은 일자형인 비전플러스이며 카메라가 돌출되어 있는게 상당히 신기해보입니다.

 

시스템은 키오스크가 아닌 컴퓨터로 관리되는 마우스와 키보드로 컨트롤을 하여야합니다. 뒤쪽으로는 흡연부스가 따로 설치되어 있는것이 이채롭습니다.

 

연습모드에서 스윙을 하면서 스크린연습장의 매트, 티높이, 비거리, 감도 등 특성을 파악합니다. 신기하게도 드로우가 계속 먹힙니다.

 

평지와 경사에 따른 바닥매트의 변화를 담아봅니다. 바닥매트는 비전플러스 일체형으로서 굴곡이 심하지 않으며 무난한 난이도를 보여줍니다.

 

가볍게 쇼트게임을 해봅니다. 거리에 적응을 못한듯 많이 짧은 모습입니다.

 

노원역에서 스크린골프장을 찾아 플레이한 에스 스크린골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