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월계역 시설 좋은 동네스크린골프

by 디캔터 2021. 4. 21.
반응형

노원에서 시설좋은 스크린골프장을 찾다가  월계역 주변 비교적 넓고 괜찮은 스크린골프장이 생겼다고 해서 가보기로 합니다. 도착해보니 골프존파크 동네스크린골프 가게 앞쪽으로 넓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뒷편으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 초록색 건물이 인상적이며, 건물전체가 스크린골프장이라 무언가 아늑할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들어가서 카운터를 찍어봅니다. 벽돌벽과 대리석바닥이 어우러지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밝은 조명이 눈에 띕니다. 2층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올라가봅니다.

 

2층의 모습입니다. 일렬로 방이 늘어서 있으며 바깥으로는 발코니와 같이 야외가 보이고 테이블을 세팅해놓은 모습입니다. 골프치면서 중랑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대박입지 조건에 대박 인테리어입니다. 아마도 흡연자들에게는 천국이 될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입구로 가서 방안을 살펴봅니다. 넓은 방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고 쇼파와 에어컨 그리고 충전기와 전기포트까지 편의시설이 상당히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가장 중요한 타석을 살펴보니 골프존 투비전플러스 최신시스템에 와이드 스크린이 눈에 들어옵니다. 퍼블릭 골프채 또한 구비되어 있고 스크린 양쪽으로 충격흡수 매트를 꼼꼼히 붙여 놓은 모습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고수는 연습타격을 허공에 하지 않고 스크린을 시작하고 광고가 나올때 딱 한번 합니다. 왠지 잘 맞을것 같은 기분이 드는 사운드입니다.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은 그린엣지까지 거리를 가르쳐주는 기능이 있어서 런까지 고려한 편리한 스윙을 구사할 수가 있습니다.

 

퍼팅시 격자도 원하는 스타일로 얇게, 굵게, 골프존 스타일로 세팅할 수가 있습니다. 신중하게 거리를 재고 퍼팅을 합니다.

 

그린위에서도 스크린에서도 언제나 퍼팅은 어렵습니다. 

 

골프를 치면서 바깥을 둘러보니 정수기, 에스프레소머신, 갖가지 차들이 구비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월계역 동네 스크린골프장은 스크린을 치고 여유있게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좋아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