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다산 일레븐 스크린 골프 대박

by 디캔터 2021. 3. 9.
반응형

다산에서 스크린골프를 찾다가 일레븐 스크린 골프가 가까운곳에 있어서 예약을 잡고 가보기로 합니다.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니 10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입구를 보니 밝은 조명이 깔끔해 보입니다.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봅니다. 로비 한쪽은 테이블과 TV를 설치하여 편하게 웨이팅을 할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길게 뻗은 복도에 방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입장해서 내부를 살펴봅니다. 신도시답게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 최신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실내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좁은 타석에서 스윙을 하는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진짜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연습모드로 들어가서 연습을 해봅니다. 넓은 와이드 스크린이 심리적인 편안함을 가져다줘서 그런지 잘 맞는듯한 생각이 듭니다.

 

화장실을 가려고 하니 복도 구석구석마다 흡연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흡연실이 여러개라니 흡연자들에게는 좋겠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즐겁게 실전게임을 즐겨봅니다. 스크린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퍼팅감입니다. 업소마다 조금씩 다르기에 감을 익혀봅니다.

 

즐겁게 치킨을 주문해서 치킨과 스크린골프를 즐겨봅니다. 스크린골프장에서 치킨과 함께 즐기니 정말로 행복해집니다. 아이스 커피는 업소에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사이즈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집중해서 치다보니 버디도 나오고 스코어도 잘나옵니다. 넓어서 집중하기 좋고 치킨도 먹고 이야기도 하고 참으로 좋은 여가시간을 보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18홀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스코어는 평균적으로 나왔지만 넓은홀에서 지인들과 즐겁게 웃고 떠들다보니 시간이 훌쩍 간것 같았습니다. 다산 일레븐스크린 종종 와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