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의정부 송산 JS 스크린골프

by 디캔터 2021. 2. 16.
반응형

의정부에 갈일이 있어 스크린골프장을 검색해봅니다. 송산 JS스크린골프가 2개나 검색이 됩니다. 바로 붙어서 JS골프가 2개나 있다니 신기해하며 예약을 하고 가봅니다.

도착해서 보니 차도를 하나 두고 JS스크린골프가 2군데 나란히 보입니다. 사장님이 같은분인가 생각하며 지하 주차장에 차를 대고 진산프라자 6층으로 올라갑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 바로 JS스크린 골프간판이 보입니다. JSⅡ라고 쓰여있는걸보니 제 2호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엘레베이터에서 왼쪽으로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에서 살펴보니 밝은 실내가 눈에 들어오는게 깔끔한 모습입니다. 입구에 어떤 내용이 붙어있나 살펴본후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입구옆 카운터에는 다양한 골프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뒤쪽으로는 물품들을 보관하는 락커가 보입니다. 카운터 맞은편으로는 복도에 스크린골프 방들이 연결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예약한 방으로 들어가서 연습모드를 즐겨봅니다. 스크린 시스템은 투비전으로 타격포인트와 속도 및 각도를 보여주고 있으나 이중 플레이트는 되어있지 않은 모습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가져다 주십니다. 오늘은 제대로 쳐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게임에 집중합니다.

 

버디찬스에서 아쉽게 놓치기도 하며 즐겁게 플레이를 합니다. 역시 스크린골프에서는 퍼터감을 익히는것이 타수를 줄이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360도 골프장을 골랐더니 코스가 꽤나 어렵습니다. 페어웨이와 그린, 샷과 퍼터를 극복해가며 플레이를 해봅니다.

 

집중을 하며 플레이를 하니 버디도 잡게 되고 즐거운 스크린 게임은 계속됩니다.

의정부 송산의 스크린 골프장은 깔끔하고 집중하기 좋았으며 가격도 오전 17000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했습니다. 다음에는 JS골프장 다른곳을 가봐야겠다고 다짐하며 즐거운 스크린골프를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