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썬힐CC 골프장 후기

by 디캔터 2020. 11. 17.
반응형

가평에 위치한 썬힐CC로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전에 라운드를 다녀왔습니다.

 

오전 티업인데 상당히 늦었습니다. 빠르게 클럽하우스 식당에 들려서 식사를 후다닥 해결을 합니다.

 

클럽하우스에서 골프채와 가방을 확인하고 첫번째 라운드로 출발을 합니다. 상당히 골프치기 좋은 날씨입니다.

 

밸리코스 첫번째 라운드입니다. 티잉그라운드 앞을 계곡이 갈라놓고 있고 반대편으로 공을 보내야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티샷을 마무리합니다.

 

코스를 이동하면서 보니 겨울 초입인데도 잔디들이 파먹지 않고 잘 유지되고 있었으며 관리를 꾸준히 해주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린상태도 잘 관리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어느덧 전반을 마치고 클럽하우스 식당에서 힘을보충합니다. 가평에 위치한 골프장이라 특산물 가평 잣막걸리를 내주시는 모습입니다.

 

후반라운드도 역시 티샷은 조금 멀리 쳐야 넘어갈수 있습니다. 힘을 주게 만드는 술책이지만 가볍게 스윙을 하고 넘겨줍니다.

 

따뜻한 햇살이 돌아서 점점 치기가 좋아집니다. 협찬받은 스무스한 스윙을 도와주는 스무스바이 임페리얼을 놓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위스키회사에서 골프관련 협찬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웃고 떠들면서 치다보니 어느새 마지막 라운드입니다. 원온을 도전할수 있도록 내리막으로 펼쳐져 있는 PAR4홀입니다. 다들 원온에 도전하지만 역시 골프는 힘이 들어가면 실수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라운드에 시험을 깔아놓은것 같습니다.

 

즐겁게 지인들과 골프를 마무리하기전에 인증샷을 남겨봅니다. 역시 골프는 좋은 사람들과 쳐야 최고로 좋은것 같습니다. 썬힐CC는 수도권에 위치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라 매우 좋은 라운드로 기억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