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서대문역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충정로 방문

by 디캔터 2020. 11. 3.
반응형

서대문역에서 비즈니스 약속이 있어 스크린골프를 어디 예약을 할까 검색을 하다가 역에서 가깝고 후기가 좋아서 골프존파크 충정로지점을 예약하고 방문을 합니다.

 

정동스크린점은 서대문역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 대로변에 입구가 위치하고 있어서 발견하기 쉽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깔끔한 간판이 눈에 띕니다.

 

계단을 내려가자 깔끔한 화이트분위기의 카운터가 보이고 홀인원 적립금 통이 보입니다. 적립금을 살펴보니 고수들이 많이 오는것 같습니다.

 

스크린은 복도에 한쪽방향으로 방들이 몰려있으며 카운터를 기준으로 좌우측으로 나뉘어 총 6개정도의 방이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방에 들어가서 모습을 담아봅니다. 방은 넓은편이며 공기청정기와 시스템에어컨 그리고 에어셔큘레이터까지 비치하고 있어서 시설이 좋습니다.

 

골프채는 드라이버부터 우드, 유틸, 아이언, 퍼터까지 모두 비치되어 있으며 상태가 나쁘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골프존 투비전플러스의 최신시스템을 비치하고 있으며 우퍼스피커의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연습을 시작하며 몸을 풀어봅니다. 맞는 소리가 경쾌하니 즐거운 골프가 될것 같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자 가벼운 간식과 음료를 가져다 주십니다. 입안이 심심하지 않게 골프를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하다가 화장실을 가려고 하니 카운터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대편은 캐비넷이 주욱 위치하고 있고 퍼터연습장 뒤로 화장실이 보입니다. 6번방이 화장실을 이용하기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화장실을 보고 나오니 흡연실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담배피러 왔다갔다 하는게 상당히 귀찮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골프를 마무리하고 요금표를 살펴봅니다. 역시 종각부터 충정로까지의 스크린골프는 정말로 가격대가 꽤 쎈 편인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서대문에서 치기위해서 비상금을 많이 만들어놔야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