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북서울꿈의숲 강북 오동골프클럽에 골프연습 하러가기

by 디캔터 2020. 6. 8.
반응형

본 블로그는 먹방과 술을 테마로 만들어졌지만 술과 음식만 탐닉하면 사람 몸이 망가지는것은 자연의 이치. 따라서 올바른 음주 먹방 생활을 위하여 취미게시판엔 운동관련글을 주로 올립니다.

주말 나른한오후 저녁 술먹방을 하기전에 운동을해서 지방을 태울수 있도록 골프백을 차에 싣고 연습장으로 향합니다. 북서울꿈의숲 서편에 위치한 강북오동골프클럽은 산속에 위치해 있어 자연환경과 잘 어울러지며 넓고 긴 샷레인지를 보유하고 있어 타격한 공이 어떠한 궤도로 날아가는지 보다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산 한가운데 녹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넓은 전장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휴일이라서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들락거리고 있습니다.

 

꽤나 넓은 주차장이지만 이미 만석입니다. 주차장입구에 차들은 줄을 길게서서 대기를 하고 있으며 주차 안내요원이 쉴새없이 바쁘게 안내를 합니다. 역시 우리나라엔 골프인구가 참 많은것 같습니다.

 

15개가 넘는 타석은 층마다 만석입니다. 남녀노소 할것없이 모두 골프연습에 매진해있는 모습입니다. 새삼 우리나라가 왜 골프강국인지 저변에 깔린 열정과 인프라를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정면에서 바라보면 넓고 긴 페어웨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멀리 300m 표지판이 강렬하게 와닿습니다. 오늘은 저걸 꼭 맞히고 말겠다는 다짐을하며 몸을 풉니다.

 

몸을풀고 타석에서 어드레스를 취해봅니다. 집중을 해야되는 이 시간이 참으로 긴장되고 칼로리소모가 빠르게 되는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골프는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철저히 내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승부의 가장 큰관건입니다. 연습장에선 머릿속으로 대회를 생각하며 자세를 유지하면서 한타 한타 날립니다.

 

 

연속동작으로 보면서 타가 왜 그렇게 구사되었는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연습하고 반복합니다. 역시 어떠한 스포츠이던지 반복연습에 의한 숙달이 중요하고 그것에 의해서 운동이 되는것 같습니다.

 

술,먹방을 사랑하시는 여러분도 모두 운동과 함께 건강한 음주생활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