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지파인CC 주변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양평해장국

by 디캔터 2020. 12. 1.
728x90
반응형

골프는 한게임에 4시간정도 걸리기 때문에 플레이하기전에 대채로 식사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클럽하우스 식당은 매우 비싸고 맛도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주변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지파인CC에서 골프미팅이 있어 주변에 아침식사가 가능한 양평해장국집에서 식사를 하고 들어가기로 합니다.

 

양평해장국 양지점은 양지파인CC가는길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이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곳입니다. 무려 새벽 4시부터 영업을 하시는 곳입니다.

 

식당은 입식으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고 넓직해서 식사하기 편리하게 느껴집니다.

 

자리를 잡고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골프장 앞이라그런지 골프하는 벽화로 분위기를 내고 있으며, 여러연예인들의 사인이 벽면을 가득채우고 있습니다.

 

자리에 앉자 기본찬인 양념장과 김치를 세팅해주십니다. 사람들이 오기를 기다리는동안 주변을 살펴봅니다.

 

이제 메뉴를 살펴봅니다. 양평해장국, 황태해장국, 소고기국밥, 내장탕 등 기본적인 식사부터 전골, 수육 등 술안주도 판매하고 있는것이 보입니다.

 

취향대로 주문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황태해장국과 소고기국밥입니다. 콩나물이 들어간 황태해장국이 정말로 해장이 될것 같고 고소해보입니다.

 

콩나물이 잔뜩들어간 황태해장국은 맵지않고 고소한 맛으로 해장의 진수를 보여주며 김치를 곁들여 먹으면 천상의 맛을 자아냅니다. 추운날에 속을 든든히하기위하여 해장국을 전부 마셔버립니다.

 

모든식사를 마치고 이제 골프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서비스로 삶은 달걀을 싸주셨습니다. 서비스까지 최고인 양지파인CC주변 아침식사가 가능한 식당 양평해장국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