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서대문역 스크린골프 스카이골프존

by 디캔터 2020. 10. 26.
반응형

서대문역에서 약속이 있어 스크린을 가볍게 치고 밥을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주변 스크린골프장을 검색해봅니다. 검색해볼 필요도 없이 서대문역 바로 앞에 스카이골프존이 눈에 띕니다.

 

서대문역 8번출구 바로 앞의 건물에 SKY골프존 간판이 보이고 입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건물에 표시된 출입구를 따라서 지하로 내려가니 유리문의 스크린골프장 입구가 보입니다.

 

들어가서 업소내부를 보니 화이트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놓았습니다. 카운터한쪽에는 골프용품을 진열하여 팔고 있는 모습입니다.

 

내부구조를 좀더 살펴보니 복도로 길게 뻗어있는 내부구조에 방이 한쪽으로 배치되었는 형태이며 끝쪽으로는 흡연실이 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방에 들어가기전 한쪽을 보니 다양한 사이즈의 장갑과 골프화 그리고 골프복을 대여해갈수 있는 수납장이 보입니다. 

 

방에들어가서 타석을 살펴봅니다. 골프존 비전 플러스 버전의 데스크탑과 일자형태 발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쪽면에는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모든 종류의 골프채가 위치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필요한 채는 바깥에서 가져다가 쓸수 있는 형태입니다.

 

타석반대편 소파는 아늑하게 배치되어 있어 골프를 치면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구조입니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살펴보니 상당히 다양한 메뉴의 먹을거리가 보입니다. 스카이스크린은 골프치는동안 먹는재미가 아주 쏠쏠할것 같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먹을거리를 주문하고 게임을 시작해봅니다. 가격을 살펴보니 평일 6시이후 플레이금액이 인당 3만5천원입니다. 무서운 서대문이라는 생각을 하며 이왕 놀러온거 재미있게 즐기기로 합니다.

 

연습모드에서 연습을하면서 채와 타석에 대하여 적응을 합니다. 타석이 넓어서 방해하는요소가 없어 자유로운 스윙이 마음에 듭니다.

 

맥주로 긴장을 풀고 시작을 합니다. 아이스티와 함께 센스있게 가볍게 즐길 과자거리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즐겁게 플레이를 해봅니다. 아쉽게 빗나가는 퍼팅입니다. 재미있게 명랑 골프를 즐겨봅니다.

 

 

재미있게 먹을꺼리와 함께 골프는 계속되며 편안하게 플레이를 해봅니다. 서대문역 스카이 스크린골프는 좋은 시설과 넓은 타석 그리고 좌석으로 편안히 골프를 즐길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금액은 조금 부담되지만 편안하게 치려면 한번쯤은 들릴만 한곳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