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엑스골프 장한평 인도어 골프연습장 후기

by 디캔터 2020. 10. 21.
반응형

골프의 시즌에는 골프약속이 많이 생기고 활약을 위해서는 연습이 필수입니다. 인도어 연습장을 찾다가 서울시내에서 가장 전장이 길다는 엑스골프 장한평 연습장을 발견하고 가보기로 합니다.

 

엑스골프 장한평 연습장의 전경입니다. 주차장위로 연습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이른아침인데도 타석에는 사람들이 가득한 모습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주차장은 건물아래 실내주차장과 건물밖 실외주차장이 있으며 전장이 긴만큼 넓은 주차공간을 보여줍니다.

 

입구는 모던하게 엑스골프 로고가 빛나고 있으며 입구에 들어서면 적외선 체온감지기로 자동적으로 내방객들의 체온을 측정하고 기록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카운터에서 요금을 살펴봅니다. 주중에는 23,000원/70분, 주말에는 25,000원/60분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곳에 비하여 가격대가 있지만 서울에서 가장 긴전장이라고해서 왔으니 수긍을 해봅니다.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발권을 흐면 1000원이 할인된다고 하니 키오스크를 살펴봅니다.

 

카운터의 전광판을 보니 홀인원기록시 임페리얼 퀀텀 위스키 2병을 증정한다는 이벤트 광고가 보입니다. 배너도 곳곳에 자리잡고 있어서 어떠한 이벤트인지 직원분께 물어보니 엑스골프회원으로서 어느 골프장이던 홀인원을 기록하고 증서가 있으면 19년 위스키를 2병 주는 이벤트라고 하십니다.  역시 골프는 잘치고 봐야합니다.

 

사람이 많이 밀려있어 대기하는동안 어떤 시설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1층 구석에는 골프연습하는동안 반려견을 쉬게할수 있는 케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식당도 있었지만 오전 이른시간이라 영업을 하고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카페가 보입니다. 지루하지 않게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려야 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카페 한쪽으로는 앉아서 대기하며 음료를 즐길수 있도록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고 골프매거진과 신문들이 비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시원하게 커피를 즐기며 시설을 구경해봅니다.

 

2층 한쪽 구석에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는 모습이 보여 자세히보니 VIP라운지라는 간판이 세워져 있고 출입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뛰어난 마케팅을 하고 있는것이 보입니다.

 

드디어 연습시간이 되고 타석에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긴 전장이 눈에 확 들어오고 끝쪽벽면에는 300이라는 숫자가 보입니다. 서울시내 골프장에서 300숫자를 보니 장타에 대한 욕심이 솟아오르기 시작합니다.

 

골프장 타석을보니 매트가 아주 좋아보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타석매트 교체주기가 5개월이라고 적혀있고 교체일자까지 적혀있습니다. 상당히 관리를 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연습을하다가 바깥쪽을 둘러보니 퍼팅연습장이 보입니다. 스윙연습을 끝내고 퍼팅연습을 하다가 돌어가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반대편을 살펴보니 안마의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연습을 하고 안마까지 받고 가야되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연습을 마치고 집에가서 엑스골프 검색을 해보니 유튜브채널에 미녀들이 나오는 콘텐츠가 상당히 많은게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시설 좋고 이벤트가 많아서 당분간은 엑스골프를 애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