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가평 멍펜션 놀기 좋은 애견펜션

by 디캔터 2023. 9. 15.
반응형

 

휴가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놀기 좋은 장소를 찾아보다 가평에 위치한 멍펜션이 좋아 보여서 찾아가 보기로 합니다. 예약하기 전에 대략적인 정보를 찾아보니 풀빌라 형식으로 개별펜션마다 풀을 가지고 있는곳도 있고 공용풀장은 대형이라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기에도 좋다고 나와있어 애견펜션으로도 가족들과 지내기에도 좋아보여서 경험해보기로 합니다.

 

익스테리어 및 주변 분위기

도착하여 체크인을 하고 애견펜션 주변을 강아지와 산책을 하면서 분위기를 살펴봅니다. 녹색으로 구성된 건물 및 주변시설이 잔디와 멀리보이는 푸른산과 일체감을 느끼도록 되어 있어 더욱 자연친화적으로 느껴지고 마음에 안정감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푸른하늘과 푸른잔디 그리고 녹색의 주변시설 벌써부터 도심에서 떨어져 힐링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푸르른 자연을 만끽하면서 주변에 조금 익숙해지도록 강아지와 산책을 하면서 이곳 저곳을 살펴보게 됩니다. 푸른하늘 아래서 강아지와 함께하니 역시 애들도 좋아하고 새로운 구경거리에 신나하는 모습을 보니 상당히 재미있어 하는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짐을 풀르면서 애견펜션 내부 구조는 어떠한지 꼼꼼하게 살펴봅니다. 넒은 거실에 욕조가 위치하고 있어 바깥을 보면서 반인욕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구조이며 바깥으로는 전용풀이 보여서 일광욕을 하거나 바베큐파티를 하면서 아이들이나 애견들이 수영을 즐기는 것도 볼 수 있는 매우 가족들이 놀기 좋은 구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반대쪽에서 바라본 내부의 모습은 현관에서 정면에 거실이 펼쳐져 있고 복도 양옆으로 방이 총 3개 있어서 가족구성원이 많아도 넓게 즐길 수가 있는 구조인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거실에 있는 욕조는 아이들이 벌써부터 차지하고 있는 모습이 역시 아이들은 새로운 곳에서 재미있게 적응하는 모습이 참으로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거실에서 바깥으로 이어지는 거대한 창문을 열고 풀장쪽을 바라보면 프라이빗 풀이 펼쳐져 있고 주변으로는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선베드와 바베큐를 즐기는 화로 그리고 테이블이 넉넉하게 배치되어 야외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당히 좋은 구성인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놀이

멍펜션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프라이빗 풀은 강아지도 수영을 즐길 수가 있는 시설이며 쫄보인 강아지를 위하여 보조도구를 지참하고 수영지도를 해보게 됩니다. 개헤엄이라는 용어가 있을 정도로 개들은 수영을 잘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심성이 쫄보라 그런지 무서워하면서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상당히 귀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강아지들의 물놀이는 잠깐 풀장은 역시 아이들의 차지가 되어 버렸습니다. 푸른하늘과 저멀리 보이는 산자락 그리고 맞닿은 뭉게구름 모든것이 어우러지면서 최고의 풍경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풍경하나만 보아도 힐링이 되는 그러한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물놀이를 하다가 추워지면 햇빛을 질 받을 수 있는 선베드가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들을 지켜보기에도 좋고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기에도 좋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선베드도 따뜻해서인지 어느새 아이들의 차지가 되어버리고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개와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라면 상당히 편하게 느껴질 수 있는 시설과 동선이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바베큐 파티

펜션에 놀러갔을 때 빠뜨릴 수 없는 것은 바로 바베큐 파티 숯불화로를 요청하면 시간에 맞춰서 세팅해주시며 화력이 좋아서 보기만 해도 멍을 때리게 되는 일명 불멍의 시간을 잠시 가져봅니다. 어두운 저녁에 빛나는 숯불의 모습이 사진으로 담으니 참으로 낭만적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해가 지고 어둠이 밀려오니 펜션주변이 안개가 제법 몰려오고 제법 고독한 분위기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 청량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같은날이지만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천혜의 지형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면서 바베큐파티를 하면서 기분을 조금 업시켜보기로 합니다. 이동식 바베큐 화로라 필요에 따라 식탁가까이서도 아이들이 있는 경우 화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식탁 멀리서도 고기를 구울 수 있는 편리한 구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직접 구운 바비큐와 여러가지 쌈채소 그리고 취향대로 와인, 음료, 막걸리까지 푸짐한 한상이 완료되었습니다. 물놀이를 즐긴후에 자연과 어우러지는 야외에서 맛보는 수제 바베큐의 맛은 설명하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은은한 숯불로 구워서 타지 않고 촉촉하게 익혀진 수제 바베큐 그리고 야외의 자연과 어울리는 막걸리 즐거운 아이들의 놀고 먹는 소리와 강아지들의 즐거워서 짖는 소리 그리고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면서 생기는 가족들간의 소중한 대화화 쌓이는 추억 가족여행에서 가장 즐거운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평 테마파크와 같이 복합적으로 조성되어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한 멍펜션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집이라면 편리하게 가족들간에 모임을 할 수가 있는 매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애견수영이나 가족들과의 바베큐가 생각이 날 때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