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북서울꿈의숲 입구 에덴골프 GDR 스크린

by 디캔터 2023. 8. 15.
반응형

북서울꿈의숲 입구에 위치한 에덴골프에 골프연습을 하기 위해서 GDR 스크린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해봅니다. 에덴골프는 건물에 층별로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퍼팅연습장이 구성되어 있는 종합골프레포츠 센터와 같은 시설로 꿈의숲주변에 주차장이 넓어서 차를 가지고 이용하기는 편한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처음가시는 분들을 위하여 위치부터 자세히 설명을 하자면 북서울 꿈의숲 정문에 바로 위치한 건물이며 월계사거리 및 주변으로 아파트 단지 및 인구가 많아 인기가 좋은 골프연습장이기도 합니다.

 

주차를 하고 입구가 거의 숨겨지다시피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잘 찾지 못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정표를 보면 안쪽 경사 안쪽으로 입구가 위치해 있는 것을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려가면 스크린골프를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종일권 할인 이벤트 진행중으로 1개월에 16만원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보입니다. 1회 이용비용이 보통 1만6천원이니 한달에 10번이상 방문하면 이득인 것입니다.

 

2층에서 결제를 하고 3층으로 올라가면 GDR연습장이 나옵니다 양옆으로 21개 이상의 연습장이 보이고 여러사람들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매우 규모가 큰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연습을 하면서 샷마다 볼스피드, 헤드스피드, 발사각, 스핀, 방향각 등 다양한 요소가 나오기 때문에 어느부분이 잘못되었는지 스스로 파악하며 이를 고치기 위한 연습을 할 수가 있는 것이 골프존 GDR의 장점입니다. 또한, 샷마다 나스모로 후면과 측면카메라로 녹화된 영상을 틀어주기 때문에 자세가 어떻게 유지되는지도 손쉽게 체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시스템 체크도 끝났겠다 볼스피드를 늘리기 위하여 피나는 훈련을 하지만 오늘도 역시나 250m의 벽을 깨기는 매우 힘들어 보입니다. 여러가지 모드로 스윙템포, 분석, AI샷진단 등을 할 수가 있지만 오늘은 볼스피드 늘리기에 전념해보기로 합니다.

 

 

결론적으로 힘이 떨어져서 더이상 진행을 하지 못하고 다음기회에 꼭 넘고야 말겠다는 다짐을 하고 어프로치 연습을 하면서 에덴골프 GDR 실내연습 탐방기를 마무리해봅니다. 

에덴골프연습장은 GDR, 스크린골프, 퍼팅, 어프로치 등 다양한 골프연습을 즐길 수 있는 종합골프연습장으로 프로레슨도 받을 수 있으므로 매우 효율적으로 골프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되며 다음에는 여러사람들과 방문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