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디카이퍼 리큐르 퍼커, 피치트리 종류 및 가격

by 디캔터 2022. 12. 1.
반응형

디카이퍼(De Kuyp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큐르 제조회사로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에센셜, 베리에이션, 퍼커, 피치트리 등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리큐르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디카이퍼 가문
1752년 네덜란드로 이전

1695년 부터 시작해 무려 3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해오고 있는 주류회사이며 와인이나 위스키 등 다른 주류에 영역을 넓히기보다 리큐르를 전문적으로 제조해오고 있는 매우 역사가 깊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에센셜, 베리에이션, RTD, 제로, 시럽 등 셀수없이 많은 다양한 디카이퍼의 제품군중에서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군에 대햐여 종류와 가격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필수 리큐르 (De Kuyper Essentials)

 

A. 오리지널 라인업

(좌)아마레또 (중)애프리콧 브랜디 (우)파르페 아무르

디카이퍼의 가장 잘 알려진 오리지널 라인업의 제품군으로 달달한 맛이 특징인 아마레또, 살구를 발효시켜 만든 증류 리큐르 애프리콧 브랜디 그리고 오렌지향이 일품인 파르페 아무르 제품입니다. 스위트한 맛과 향이 특징인 제품군으로 가장 기본적이며 인기가 많아 다양한 칵테일의 용도로 사용되기도 하는 제품들입니다.

 

B. 크렘 드 라인업

(좌)크렘 드 카카오 브라운 (중)크렘 드 카카오 화이트 (우)크렘 드 카페

 

(좌)크렘 드 카시스 (중)크렘 드 멘트 그린 (우)크렘 드 멘트 화이트

 

최고를 나타내는 수식어인 크렘 드 를 사용한 제품군으로 카카오향의 리큐르 제품군인 브라운과 화이트, 민트향이 특색인 멘트 그린, 화이트 그리고 블랙커런트를 사용한 카시스 제품군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C. 트리플섹 라인업

(좌)트리플 섹 (중)큐라소 트리플 섹 (우)마라스퀸

 

오렌지 및 체리의 시트러스한 향이 특징인 트리플 섹 제품군과 마라스퀸입니다. 40%와 30%의 고도주 리큐르로 매우 강렬한 맛이 특징이며, 이에따라 칵테일의 모주로서 많이 활용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변형 리큐르 (De Kuyper Variations)

 

디카이퍼의 여러가지 과일향이 특색인 리큐르 제품군으로 모두 15%의 도수를 지니고 있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군중의 하나입니다. 베리류, 열대과일, 시트러스 등 총 20가지나 되는 과일의 맛과 향을 담아내어 인기가 많으며 국내에서도 마트에서 쉽게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3. 피치트리 , 퍼커(PEACHTREE, PUCKER)

(좌)피치트리 (중)퍼커 라즈베리 (우)퍼커 사워애플

디카이퍼의 가장 유명한 제품군인 피치트리와 퍼커 제품으로 판매고가 높고 가장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 피치트리 : 복숭아에서 추출한 원액을 증류하여 제작하는 리큐르로 투명한 원액에 달콤한 복숭아향이 일품인 제품이다. 도수는 20%이며 다양한 칵테일의 모주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 퍼커 : 디카이퍼의 강한 과일향을 나타내는 스탠다드 제품으로 15%의 도수로 부드럽고 강렬한 단맛을 나타내는것이 특징인 제품
제품 용량 가격
에센셜 700ml 1만~2만원
베리에이션 700ml 1만~2만원
피치트리 700ml 2만~3만원
퍼커 700ml 1만~2만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