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주 캠핑 맛집 강경 숯불바베큐

by 디캔터 2022. 10. 5.
반응형

모처럼 만의 휴일 경기도 양주 부근에서 캠핑 분위기를 느끼며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캠핑 맛집 강경 숯불바베큐에 가족들과 가보기로합니다. 입구에 보니 간판과 함께 인사를 하는 사람의 동상이 친근해 보입니다.

 

주차를 하고 캠핑레스토랑의 전경을 담아봅니다. 숲속에 있어서 운치가 있고 천막과 오두막의 구조로 원하는 스타일의 식탁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편리한 곳입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돼지고기가 주류를 이루며 뼈등심, 꽃삼겸, 꽃목살 등 부위에 따라 세트가 정해져 있는 모습입니다. 뼈등심과 꽃삼겹 세트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기다리자 기본찬과 소스류 그리고 야채등을 세팅해주십니다. 파채, 겉절이, 김치, 깻잎, 무쌈 그리고 머스터드, 와사비, 기름장 등 소박하지만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반찬과 소스들입니다.

 

뒤를 이어 주문한 고기 세트도 나오고 화로에 숯불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 사이드로 소세지, 호박, 새우, 파인애플, 양파, 버섯 등 다양한 재료도 곁들여져 있는것이 캠핑나와서 즐기는 바베큐의 참맛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구성입니다.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골든블랑 오픈에어패키지샴페인 칠링백
샴페인 오픈에어패키지

고기를 굽기전에 캠핑의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선물받은 샴페인 오픈에어패키지를 세팅해놓습니다. 칠링백 역할을 하는 가방에 얼음을 가득넣고 샴페인을 차갑게 냉각시켜서 바베큐와 함께 즐겨볼 생각입니다. 황금색 샴페인의 모습이 무언가 럭셔리한 캠핑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자아도취에 빠지게 됩니다.

 

잘 달궈진 바베큐그릴에 고기와 다양한 재료들을 올려놓고 바베큐 타임을 벌여봅니다. 숯불이 강력하기 때문에 겉바 속촉의 이상적인 바베큐가 완성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샴페인이 칠링되는 동안 바베큐를 구우며 캠핑온 기분을 마음껏 내고있는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글지글 끓는 소리와 함께 바베큐가 완성이 된 모습입니다. 야외에서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은 언제나 보고 들어도 가장 가슴이 떨리는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반응형

 

맛있게 조리된 바베큐를 보온이 되는 접시에 옮겨 담고 먹기전에 자태를 담아봅니다. 겉바속촉의 정석이라고 말할 수 있는 자태에 가장 입안에 침이고이는 순간이며 캠핑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즐겨봅니다.

 

맛있는 고기를 가족들과 둘러앉아 즐기며 시원하게 준비된 샴페인을 건배하고 음미해봅니다. 야외에서 즐기는 시원한 샴페인의 맛은 따뜻한 바베큐와 환상의 조합으로 떨어지는 빗소리와 함께 어우러져 최고로 행복한 시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소중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샴페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확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바베큐타임을 가지며 주변을 둘러보니 고양이들이 주변에 아무렇지 않게 자고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사람이 가까이 있어도 무서워하지 않고 잠을 자거나 다가오는 모습을 보니 이런상황에 익숙한 냥이들이라는 생각을 하며 또한 참으로 나른하지만 편안한 휴일의 일상을 보내고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떨어지는 빗소리에 캠핑요리시간을 즐기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후식으로 군 고구마를 가져다 주십니다. 마무리로 군고구마까지 까서 먹으니 캠핑온 기분을 계속적으로 느끼게 되며 여유로운 한때를 느끼고 즐겁게 휴일의 캠핑 바베큐 타임을 마무리합니다.

캠핑의 느낌을 즐기고 싶은데 장비가 없거나 혹은 장비없이 가볍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0